'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안형섭 곰돌이 투샷 공개… '어니부기' 김종현 핑크 연습복 마보이 인증
'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안형섭 곰돌이 투샷 공개… '어니부기' 김종현 핑크 연습복 마보이 인증
  • 승인 2017.05.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김종현 임영민 정세운 박우진 안형섭 마보이 인증샷이 공개됐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페이스북에 연습생들의 마보이 인증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3단계를 돌파한 임영민은 "마보이 2단계 달성한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귀여운 곰돌이 인형을 받았다. 하루하루 뿌듯하고 행복하다"라며 "곰인형 받고 이름을 지었다. 알파돌이다. 마음에 드니?"라고 이름을 공개한 뒤 인형을 바라봤다.

이어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 프로듀스101시즌2
   
 

안형섭은 "국민 프로듀서님이 저를 응원해줘서 곰돌이를 받았다. 이번에 기죽지 않고 밝고 건강한 천진 난만한 에너지로 더 열심히 하겠다.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종현은 4단계를 돌파해 핑크색 연습복을 받았다. "어니부기"라며 인사를 전한 김종현은 "어니부기를 닮은 플레디스 김종현이다. 4단계 선물로 예쁜 핑크색 연습복을 받았다. 연습 잘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고마워했다.

이외에도 박우진, 정세운, 이건희, 노태현, 김동현 등이 마보이 인증을 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