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여행 영상 공개…꽃-바다와 환상 조화
박보검-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여행 영상 공개…꽃-바다와 환상 조화
  • 승인 2017.04.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보검-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여행 영상 공개…꽃-바다와 환상 조화

배우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뷔의 제주도 여행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박보검은 자신의 트위터에 “봄날(APR 15, 2017 12:08 - APR 17, 2017 07:14)”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뷔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고 있다. 그들은 꽃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적한 일정을 보냈다. 

박보검과 뷔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와 행복한 미소, 자연경관은 환상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보검은 영상 글 내용에 “매일매일이 '화양연화(花樣年華)' 같기를. May our everyday be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이라는 글귀를 남겨 팬들을 더욱 훈훈케 만들었다.

앞서 방탄소년단 뷔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뷔는 17일 공식 트위터에 “jeju  @BOGUMMY”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박보검과 뷔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들은 유채꽃을 배경으로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내려보며, 서로 비슷한 듯 다른 포즈를 취하고 또 다른 컷에서는 날카로운 옆선을 자랑하는 등 우정을 뽐냈다.

한편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7월 초까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홍콩, 일본 6개 도시 등을 돌며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아시아 콘서트를 이어간다. 박보검은 최근 ‘무한도전’에 출연, 예능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박보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