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마크, 레드벨벳 슬기와 호흡·최하민, 크루들과 환상 케미로 1위 등극
‘고등래퍼’ 마크, 레드벨벳 슬기와 호흡·최하민, 크루들과 환상 케미로 1위 등극
  • 승인 2017.03.31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등래퍼’ 마크, 레드벨벳 슬기와 호흡·최하민, 크루들과 환상 케미로 1위 등극

‘고등래퍼’ 마크가 레드벨벳 슬기와 호흡을 맞췄다. 최하민은 유명인이 아닌 자신과 함께 음악하는 형들과 무대를 꾸몄다. 

31일 방송된 Mnet 서비이벌프로그램 ‘고등래퍼’는 파이널 매치로 진행된 가운데 주제는 편지였다.

이날 마크는 또래 친구들에 대해서 랩을 하기로 했다. 서출구는 회의 도중 마크에게 “아이돌이라는 편견 때문에 힘들었던 적 있냐”고 물었고, 마크는 “그 시선 때문에 더 힘들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노력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무대에 선 마크는 자신감 있게 랩을 해갔고, 피처링으로 등장한 레드벨벳 슬기와도 댄스까지 선보이며 실력을 제대로 뽐냈다. 최종 투표 결산 결과, 마크는 184점을 받았다.

마크는 “고등래퍼를 통해서 제 분야 쪽으로 깊게 들어간 것 같다. 그게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음 무대는 최하민이었다. 그는 “같이 음악하기 위해 서울 올라온 형들이 있는데 그 형들과 재미있는 무대 꾸미고 싶다”면서 미소 지었다. 그는 무대 위에서 친구들과 환상 호흡을 펼쳤다.

스윙스는 “온전히 저 친구와 크루들끼리만 꾸민 무대다. 이미 예술가로서 준비가 된 친구”라고 극찬했으며, 서출구는 “나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타이거JK 역시 “진짜 힙합”이라면서 칭찬을 쏟아냈다. 최종 투표결과 그는 244점을 받으며 1위로 올라섰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등래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