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생일] 12.30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4차원 흥부자 사랑둥이의 빛봄일
[오늘★생일] 12.30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4차원 흥부자 사랑둥이의 빛봄일
  • 승인 2016.12.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0일)은 방탄소년단 뷔(본명:김태형)의 생일이다. 1995년 12월 30일에 태어난 뷔는 엄청난 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뷔의 매력은 방탄밤(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영상 스팟),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뷔는 무대 위에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인다. 이처럼 그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모태 아이돌 같은 끼와 4차원 매력을 뽐낸다.

이러한 밝은 성격과 달리 뷔는 방탄소년단 보컬라인에서 중저음을 담당하고 있다. 각자의 음색이 뚜렷한 방탄소년단의 보컬라인 중에서도 묵직한 무게감을 선사한다.

싱어송라이터가 많은 방탄소년단답게 뷔 역시 ‘화양연화 pt.1’의 3번 트랙인 잡아줘(Hold Me Tight) 제작에 참여했다. 후렴구 멜로디는 본인이 썼으며 작사도 했다. 정규 2집 ‘WINGS’에는 솔로곡 ‘Stigma’를 수록했다. 뷔는 팀 포지션에서 보컬을 맡고 있지만, 랩과 랩퍼라인 형들에 대한 로망이 있다. 방탄소년단 랩퍼라인의 ‘Cypher’에 특히 큰 애정을 보이고 있으며, 팬미팅 중 ‘Cypher pt.3’를 커버하기도 했다.

현재 뷔는 KBS2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한성 역을 맡아 연기 도전을 펼치고 있다.

◆ 뷔의 연관 검색어 : 뷔 박보검

뷔와 박보검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다. 그들은 함께 영화를 보러 가고, 놀이공원도 가는 등 바쁜 스케줄에도 우정을 견고히 다지고 있다. 박보검과 뷔의 모습은 SNS상에서 목격담과 함께 사진까지 돌아다니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으로 보는 뷔의 매력

#상남자_뷔

   
 
   
 

#데인저_뷔

   
 
   
 

#MC뷔

   
 

#먹방_뷔

   
 
   
 

#출근길_뷔

   
 
   
 

#윙스_뷔

   
 
   
 

#금발_뷔

   
 
   
 

#도깨비_뷔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