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남은 48시간’ 성시경 "누구에게나 의미있고 재밌는 방송될 것"
‘내게남은 48시간’ 성시경 "누구에게나 의미있고 재밌는 방송될 것"
  • 승인 2016.11.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게남은 48시간’ 성시경이 죽음배달자 맡은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웰다잉 리얼리티 ‘내게 남은 48시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전성호PD가 참석했다.

‘내게남은 48시간’은 죽음이라는 특급 소재를 장착한 신개념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박소담 등 출연자들에게 죽기 전 48시간의 시간을 주고 최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게 되는지를 살펴보게된다. 때론 유쾌하고 때론 감동적인 인생의 마지막 여정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는 웃음과 감동의 순간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성시경은 ‘죽음’ 배달자 역할을 맡은 데에 대해 “재수 없는 역할이라 저한테 시키지 않았을까. 제가 계속하는 게 좋다면 옷도, 분장도 바꿔가면서 예능적으로 해볼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실제로 48시간 뒤에 죽는 상황이 온다면 뭐를 후회하겠냐’는 질문에 “죽는데 후회하면 뭐하나. 마지막 순간을 받아들이면서 후회하는 게 아니라 ‘그거 한 더 해볼 걸”라고 생각할 것 같다. 죽는데 후회하느라 붙잡고 있지는 않을 것 같다. 서럽고 뭔가 더 해보고 싶을 것 같다”고 답했다.

끝으로 누구에게 죽음 48시간 추천해주고 싶냐는 질문에는 “의미있고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같다. 누구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면서 “탁재훈씨가 찍을 때 몰입을 덜 한 것 같다. 다시 살아나니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내게 남은 48시간’은 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