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현중, 뮤직뱅크 SS501 합류 '깜짝무대'...브랜뉴데이 방송사고?
'꽃남' 김현중, 뮤직뱅크 SS501 합류 '깜짝무대'...브랜뉴데이 방송사고?
  • 승인 2009.02.27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이새롬 기자] '꽃보다 남자'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현중이 2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깜짝 출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500회 특집으로 방송된 이 날 뮤직뱅크에 출연한 인기 아이돌 그룹인 SS501(더블에스오공일)의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에 합류한 김현중은 그동안 자신과 박정민이 빠진 상태에서 멤버중 3명만이 활동중이던 SS501(더블에스오공일)의 빈 자리를 2개월만에 꽉 채우며 깜짝 출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상반기 가요계를 평정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지(Gee)'가 7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지칠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했다.

소녀시대는 2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앨범 타이틀곡 Gee로 K차트 1위 후보에 올라 당당히 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는 500회를 맞이하여 역사상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히트곡 퍼레이드로 꾸며진 '뮤직뱅크-스페셜 스테이지'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SS501(더블에스오공일), 소녀시대와 유채영, 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박가희, 브아운아이드걸스의 가인 등이 함께했다.

특히 이날 SS501의 무대엔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중인 김현중과 박정민이 합류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약 2개월 만에 뭉친 다섯 멤버는 '뮤직뱅크'에서 자신들의 히트곡 '데자뷰' 공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는 화요비, SS501, 소녀시대, 유채영, 박가희(애프터스쿨),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 Kara(카라), 승리, G-드래곤(지드래곤), 전진, FT아일랜드, 플라이투더스카이, 신혜성, 가비엔제이(Gavy nj), WAX feat. 태혜영, 쥬얼리s, 태군, 이지혜, KCM, 언터쳐블 feat. 화영, Brand New Day(브랜 뉴 데이), JUMPER(점퍼),SORI(소리)가 출연해 뮤직뱅크 500회를 축하하는 무대를 꾸몄다.

한편 브랜뉴데이의 채린은 이날 무대 도중 가슴이 절반가량 드러났다는 방송사고 논란에 휘말려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새내기' 된 조권 "예은이가 선배 됐어요"]

['카인과아벨' 애절한 목소리의 OST 주인공은 누구?]

[신현준, 3년간 남몰래 선행 뒤늦게 알려져 '화제']

['카인과 아벨' 한지민, ‘새터민 건강검진’ 돕기에 나서]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