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29일) TV편성표] 셜록 분홍색 연구·눈먼은행가·잔혹한게임·가디언즈오브갤럭시·캡틴아메리·어메이징스파이더맨2·토르2:다크월드·엑스맨·리전·따라지 비열한 거리·끝까지 간다·스물·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천사와 악마·닌자터틀·숲속으로
[케이블 CGV·OCN 주말(29일) TV편성표] 셜록 분홍색 연구·눈먼은행가·잔혹한게임·가디언즈오브갤럭시·캡틴아메리·어메이징스파이더맨2·토르2:다크월드·엑스맨·리전·따라지 비열한 거리·끝까지 간다·스물·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천사와 악마·닌자터틀·숲속으로
  • 승인 2016.10.29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N

오전 0시 30분 셜록 분홍색 연구

오전 2시 20분 셜록 눈 먼 은행가

오전 4시 셜록 잔혹한 게임

 
 

오전 9시 10분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조 샐다나),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현상금 사냥꾼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한다. 범상치 않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이들이 과연 120억 명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흩어지면 무법자, 뭉치면 히어로 차원이 다른 마블의 새로운 세계를 목격하라!

 
 

오전 11시 40분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저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 마라!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온다.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포스터

오후 2시 20분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 엠마 스톤(그웬 스테이시 역) 데인 드한(해리 오스본/그린 고블린 역)

연습은 끝났다! 적이 강해진 만큼 그도 강해져야만 한다!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미는데…

더욱 강력해진 적들의 등장!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오후 5시 30분 토르2:다크월드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나탈리 포트만(제인 포스터), 톰 히들스턴(로키)

태초의 어둠이 덮친 세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로키(톰 히들스턴).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안소니 홉킨스)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나탈리 포트만)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의 무기 ‘에테르’를 얻게 된다. 이 사실을 안 ‘다크 엘프’의 리더 ‘말레키스’는 ‘에테르’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오후 8시 엑스맨:퍼스트클래스

감독 매튜 본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찰스 자비에), 마이클 패스벤더(에릭 렌셔 / 매그네토), 케빈 베이컨(세바스찬 쇼우) 

엑스맨의 위대한 탄생! 전세계를 압도할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찰스 자비에와 에릭 랜셔가 각각 ‘프로페서 X’와 ‘매그니토’라는 이름을 얻기 전 1960년대 ‘냉전 시대’. 이상적인 환경에서 자라 유전자학을 공부하는 찰스는 자신에게 특별한 텔레파시 능력이 있음을 깨닫고 ‘돌연변이’의 존재에 대해 자각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주변의 금속을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가진 에릭을 만나 절친한 친구가 된다. 반면, 인류를 지배하려는 집단 ‘헬파이어 클럽’의 수장 세바스찬 쇼우는 미국과 러시아 간의 핵전쟁을 도발해서 3차 세계대전을 일으키려 하고, 이들을 막기 위해 CIA에서는 찰스와 에릭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세계 각지를 돌며 때론 ‘다르다’는 이유로, 혹은 안전하지 못하다고 차별 받는 돌연변이들을 규합하고 ‘헬파이어 클럽’에 대항하는 엑스맨 팀을 만들기 시작한다. 그 와중에 돌연변이와 인간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다고 믿는 찰스와 달리, 에릭은 전쟁 중에 일어난 비극적인 과거사로 인간에 대한 불신의 골이 깊어 이들의 우정은 서서히 흔들리게 된다. 인간과 돌연변이의 갈등은 점점 치솟기 시작하는 와중에 세계 3차 대전을 막기 위해서 엑스맨과 헬파이어 클럽 간의 인류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오후 10시 50분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브라이언 싱어 출연휴 잭맨(로건 / 울버린), 제임스 맥어보이(찰스 자비에), 마이클 패스벤더(에릭 랜셔)

엑스맨 Vs. 센티넬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트라스크’가 발명한 로봇 ‘센티넬’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미래. 오랜 시간 적으로 맞섰던 ‘프로페서 X’와 ‘매그니토’는 돌연변이는 물론 인류를 위협하는 ‘센티넬’과의 전쟁을 막기 위해 ‘울버린’을 과거로 보낸다. 과거로 돌아간 ‘울버린’은 뿔뿔이 흩어졌던 엑스맨들을 모두 불러모아 인류의 미래를 구원할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CHCGV 

   
 

오전 0시 40분 리전

감독 스콧 찰스 스튜어트 출연 폴 베타니(마이클), 루카스 블랙(집 핸슨)  

 

신이 인간에게 노했다!

12월 23일 새벽 1시 2분 로스엔젤레스에 한 남자가 떨어진다. 그리고 그를 추척하는 또하나의 천사 가브리엘. 인간에 대해 신뢰를 잃고 노한 하나님이 천사 군단을 보내 인류 말살을 명령했지만 천사들의 대장격인 미카엘은 아직 인간에게 희망이 있다고 보고 혼자서 인간들을 도우러 온다. 미국 뉴멕시코주의 작은 식당 ‘파라다이스 폴스(Paradise Falls)’. 식당주인 밥의 아들 짐은 웨이트리스 찰리를 사랑하고, 찰리는 이미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중이다. 밥은 이런 찰리와 아들이 맘에 들지 않는다. 정체불명의 돌풍이 불고 식당을 찾은 한 노인은 사람들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찰리에게 아기가 죽을 것이라고 말한다. 식당 안의 사람들이 합심해 할머니를 간신히 제압하고 난 후 미카엘이 그들 앞에 나타난다. 그를 경계하는 식당 안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임무는 찰리의 뱃속에 든 아이를 지키는 것이라고 말하는 미카엘. 대천사 가브리엘이 이끄는 천사 군단으로부터 찰리를 보호하기 위해 미카엘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데...

오전 2시 30분 따라지 비열한 거리

감독 신동엽 출연 고세원(건희), 한이서(미송) 

너가 나 좀 거기서 꺼내주면 안돼?

그게 그렇게 안되는 일이야?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냐고!

사창가 윤락녀로 빚을 떠안고 살아가는 미송과 그녀에게 빌붙어 사는 남자 건희. 그들의 인생은 가장 보잘 것 없고 하찮은 따라지라 불리는 인생이다. 벗어나고 싶어 발버둥 쳐보지만 그럴 수록 더욱 깊이 빠져드는 늪처럼 그들의 인생은 하루하루가 살아남기 위한 전쟁이다. 단 한 줄기 희망조차 보이지 않는 따라지 인생 속에서 미송은 점점 지쳐만 가고, 백수로 자신에게 얹혀사는 건희가 한심하고 답답하기만 하다. 한편, 그런 미송에게 언제나 미안함 마음을 안고 살아가는 백수 건희는 마음을 다잡고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 돌아다니던 중 우연히 옛 친구이자 현재 3류 건달로 살아가는 운철을 만나게 되는데, 그에게 뿌리치지 못할 위험한 제안을 하나 받게 되고 그는 선택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다.

 

 인생의 밑바닥에서 펼치는 두 남녀의 비극적 사랑이야기...

 따라지라 불리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던 그들의 인생...

 

 
 

오전 4시 10분 끝까지 간다

감독 김성훈 출연이선균(고건수), 조진웅(박창민) 

완벽하게 숨긴 줄 알았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런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 

 

 절체절명 형사의 마지막 반격

 되돌릴 수 없다면, 끝까지 간다!

 
 

오전 8시 50분 스물

감독 이병헌 출연 김우빈(치호), 준호(동우), 강하늘(경재)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치호’ & ‘동우’ & ‘경재’는 나의 분신

 ‘치호’(김우빈 분), ‘동우’(이준호 분), ‘경재’(강하늘 분) 세 명 모두 나와 내 친구들의 분신이다. 깊이 생각하면 쓸데 없는데 들을 때 만큼은 몰입되는 말발의 소유자 ‘치호’는 20대 초반 잉여백수로 지내던 내 모습을 반영했다. 스무 살의 내가 ‘치호’처럼 살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 ‘치호’의 말발에 불필요하게 진지해지며 설득 당하는, 몇 초 뒤 깨닫고도 그걸 또 재미있어하는 ‘동우’는 실제 내 친구의 이름이고 그 친구가 겪은 사연이 그대로 쓰였다.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지만 결국 친구들에게 무시당하고 마는 ‘경재’ 또한 실제 내 친구의 이름이다. 지금은 육군 장교가 됐지만 실제 명문 대학에 들어가 대기업 입사를 꿈꾸던 친구다. 그 친구의 진중한 성격에 살짝 병맛을 더해 '스물'의 ‘경재’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오전 11시 30분 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1부

감독 데이빗 예이츠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포터), 엠마 왓슨(헤르미온느), 루퍼트 그린트(론 위즐리)

이제 모든 것을 끝내야 한다

덤블도어 교장의 죽음 이후, 마법부는 죽음을 먹는 자들에게 점령당하고 호그와트는 위기에 빠진다. 이에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는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이자 그의 영혼이 담긴 ‘성물’ 호크룩스를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에 나선다. 그러나 영혼이 연결되어 있는 볼드모트와 해리. 볼드모트를 파괴하면 해리의 목숨 또한 위태로워질지 모른다! 죽느냐 죽이느냐, 이제 그 마지막 대결은 극한을 향해 치닫는데…

 
 

오후 2시 20분 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2부

모든 것을 끝낼 최후의 전투! 판타지의 아름다운 역사가 드디어 마침표를 찍는다!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고 여기에 거대거미 아크로맨투라와 거인족 등 마법 생물들이 볼드모트 편으로 가세하면서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덤블도어를 죽인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되는데...

 
 

오후 5시 천사와 악마

500년을 기다려온 거대한 복수가 시작된다!

세계 최대의 과학연구소 ‘CERN’(유럽 원자핵 공동 연구소)에서 우주 탄생을 재현하는 빅뱅 실험이 진행된다. 물리학자 비토리아(아예렛 주어)와 동료 실바노는 빅뱅 실험을 통해 강력한 에너지원인 반물질 개발에 성공하지만 실바노가 살해당하고 반물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하버드대 종교기호학 교수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교황청으로부터 의문의 사건과 관련된 암호 해독을 의뢰받는다.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고대의식인 ‘콘클라베’가 집행되기 전, 가장 유력한 4명의 교황 후보가 납치되고 교황청에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앰비그램이 나타난 것. 일루미나티는 ‘지구가 돈다’고 주장해 종교 재판을 받았던 갈릴레오, 코페르니쿠스 등 18세기 과학의 위상을 높이고자 했던 과학자들이 모여 결성했으나 카톨릭 교회의 탄압에 의해 사라진 비밀결사대. 500년만에 부활한 일루미나티는 4명의 교황 후보를 한 시간에 한 명씩 살해하고 마지막에는 CERN에서 탈취한 반물질로 바티칸을 폭파시킬 것이라며 카톨릭 교회를 위협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로마 바티칸에 도착한 로버트 랭던과 비토리아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일루미나티의 단서를 파헤치며 그들의 근거지로 향하는 ‘계몽의 길’ 추적에 나서는데…

 
 

오후 7시 50분 닌자터틀(2014)

감독 조나단 리브스만 출연메간 폭스(에이프릴 오닐), 피터 플로스잭(레오나르도), 제레미 하워드(도나텔로)

악당의 손아귀에서 무법천지가 된 도시! 세상을 구하러 최강 돌연변이 닌자터틀이 나타났다! 악당 슈레더와 그의 조직 ‘풋 클랜’이 장악해버린 후 범죄와 폭력이 난무하는 뉴욕시. 열혈 방송기자 에이프릴은 카메라맨 번과 함께 그들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고, 슈레더와 손 잡은 사업가 에릭 삭스의 정체가 점점 드러나게 된다. 

한편, 하수구에 살던 ‘닌자터틀’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라파엘, 미켈란젤로는 암흑으로 변해가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거리로 나오게 되는데....

   
 

오후 10시 숲속으로

감독 롭 마샬 출연메릴 스트립(마녀), 조니 뎁(늑대), 에밀리 블런트(베이커 부인) 

마녀의 저주를 풀기 위해서 숲 속으로 가라!

간절히 아이만을 원하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베이커 부부’ 

 ‘마녀’는 ‘베이커 부부’에게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알려준다. 

  

 ‘베이커 부부’는 피처럼 붉은 망토, 우유처럼 하얀 소, 옥수수처럼 노란 머리카락 그리고 순금처럼 빛나는 구두를 

 100년 만에 찾아온 푸른 달이 뜨기 전까지 찾아야만 한다.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마녀’의 위험한 거래를 받아들인 ‘베이커 부부’는 숲 속으로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신비롭고 위험한 숲 속에서 황홀한 여정이 펼쳐진다!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