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TV) BJ 이설, 먹방 중 자꾸 나오는 신음에 시청자 당황 (유튜브 하이라이트)
아프리카 티비(TV) BJ 이설, 먹방 중 자꾸 나오는 신음에 시청자 당황 (유튜브 하이라이트)
  • 승인 2016.10.1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리카 티비(TV) BJ 이설 (유튜브 하이라이트)

유튜브와 아프리카 티비(TV)에서 활동하는 인기 BJ 이설이 방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1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프리카 티비(TV) 방송에서 이설은 매운 닭발 먹방을 진행했다.

이설은 매운 닭발을 먹으며 “아까 조금 먹었는데 속이 쓰렸다. 속이 너무 안 좋아서 뭐라도 집어넣으려고 먹는다”며 엉뚱한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설은 “딱 소주 안주다. 혼자 술 마실 때 때 안주다. 국물에 밥 볶아 먹어도 맛있다”며 계속해서 닭발을 집어 먹었다. 아무렇지 않게 매운 닭발을 먹던 이설은 갑자기 “온다. 먹을수록 맵다”며 숨을 거칠게 내쉬었다. 

이설이 계속해서 신음소리를 내자 시청자들은 방송이 야하다고 지적했다. 이설은 “그럼 어떻게 할까. ‘워, 매워’ 이렇게 소리 낼까?”라고 응수했다. 

매운 닭발은 모두 먹은 이설은 입술이 붉게 달아올랐고 시청자는 “지금 상태로 키스하면 상대방도 매워할까요?”라고 엉뚱한 질문을 했다. 이에 이설은 “닭발 먹다 키스는 안 해봐서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카 티비에서 애청자 31만 명을 기록한 인기 BJ 이설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서울TV /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