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은지원-조재룡 등 다양한 카메오 등장 '대박'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은지원-조재룡 등 다양한 카메오 등장 '대박'
  • 승인 2016.10.15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지원과 조재룡 등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가 14일 공개한 예고 영상에 특별 출연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영옥, 김혜옥, 우현, 조재룐, 이병진, 김선화는 물론 은지원, 정유미 등이 특별 출연을 알렸다.

이번 영상은 구 결혼 예찬론자, 신 바람부정러가 된 도현우(이선균), 만능 슈퍼맘이자 바람난 아내 정수연(송지효), 이혼 전문 변호사이자 지네 다리급 바람의 신 최윤기(김희원), 조강지처지만 살벌한 아내 은아라(예지원), 프리한 유부남 안준영(이상엽), 돌싱 워커홀릭 안보영(보아)등 여섯 주인공들의 임팩트 있는 소개가 눈길을 끈다.

'이.아.바'의 특별 출연이 배우와 가수, 개그맨 등 다양한 이유는 바로 연출을 맡은 김석윤 감독 때문이다. 십 수 년간 드라마와 각종 예능, 영화까지 섭렵하며 구축해온 인맥 네트워크가 이들을 불러 모았다.

한편 드라마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 바람극이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

[스타서울TV 김혜정 기자/사진=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