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권유리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총 4부작 확정…오는 22일 첫 방
김영광·권유리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총 4부작 확정…오는 22일 첫 방
  • 승인 2016.10.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영광, 권유리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은 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가 베일을 벗었다.

6일 SBS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 조수원|극본 신유담/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소후닷컴) 측은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가 SBS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후속작으로 편성을 확정 지었다”면서 “총 4부작으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도 잡고, 사랑도 잡고 싶은 29살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 수많은 히트작을 통해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조수원 감독의 사전 제작 드라마.

한중 합작 드라마로 제작돼 중국 소후닷컴과 소후TV를 통해 웹드라마의 형태로 선 공개된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조수원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에 권유리(고호 역), 김영광(강태호 역), 이지훈(황지훈 역), 신재하(오정민 역) 등 탄탄한 라인업이 더해졌다.

여심을 자극하는 오피스 로맨스 스토리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든 권유리-김영광의 케미가 큰 인기를 얻으며 중국 오픈 3주만에 1천만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시청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한 뒤 “해외에서 러브콜이 잇따른 만큼, 완성도와 재미에 자신이 있다. 국내에서도 선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성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조수원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권유리-김영광 등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10월 22일 토요일 밤 9시 55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