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세컨드, ‘질투의 화신’ OST Part.6 ‘녹아내린다’ 발매…고경표-공효진 주제곡
에이프릴세컨드, ‘질투의 화신’ OST Part.6 ‘녹아내린다’ 발매…고경표-공효진 주제곡
  • 승인 2016.09.2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OST Part.6  ‘녹아내린다’가 29일 목요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인디밴드 에이프릴 세컨드가 가창에 참여한 ‘녹아내린다’는 극 중 정원(고경표 분)의 테마에 삽입되며 어느새 나리(공효진 분)에게 푹 빠져버린 그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행복한 떨림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가사와 자꾸만 따라 부르고 싶은 셔플리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밴드 에이프릴 세컨드의 보컬 김경희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였으며,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의 조합이 영상 속 정원과 나리의 설렘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번 ‘질투의 화신’ OST Part.6 ‘녹아내린다’를 부른 에이프릴세컨드는 데뷔와 동시에 EBS 헬로 루키, KT&G 밴드 디스커버리, 홍대 거리가요제 등에 선정되며 시작부터 인디신에서 주목 받았고 밴드난장 페스티벌, KAMF, 상상실현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등의 축제와 국내외 다양한 공연 무대에 오르며 뛰어난 라이브 능력을 갖추고 있는 일명 오빠밴드로 불리는 팀이기도 하다.

한편 에이프릴 세컨드는 오는 10월 20일 서울 홍대 에반스라운지와 10월 29일 광주 음악창작소 피크뮤직홀에서 단독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칠리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