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 8월 4주차 로테이션…6.17 패치노트, 아케이드 아리·코르키·이즈리얼 신규 스킨·크로마 팩 출시 등 (롤 인벤)
[24일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 8월 4주차 로테이션…6.17 패치노트, 아케이드 아리·코르키·이즈리얼 신규 스킨·크로마 팩 출시 등 (롤 인벤)
  • 승인 2016.08.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8월 4주차 로테이션, 6.17 패치노트, 아케이드 신규 스킨·크로마 팩 출시 등 (롤 인벤)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8월 4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23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4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8월 4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은 서포터 챔피언은 브라움, 쓰레쉬, 전사 챔피언은 스카너, 판테온이 선정됐다. 마법사 챔피언은 아리, 자이라,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애쉬, 코그모가 선정됐다. 탱커 챔피언은 자르반 4세, 초가스가 있다.

이상 10명의 롤챔피언은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24일 진행되는 롤점검을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서버의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롤점검은 2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정돼있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이번 롤점검에는 6.17 패치노트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롤 PBE 서버의 6.17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및 시스템 변경, 신규 기능: 챔피언 찾기 등이 있었다. 6.17 패치노트에 소개된 출시예정 신규스킨으로는 아케이드 아리, 아케이드 코르키, 아케이드 이즈리얼 등이 있다. 신규 크로마 스킨으로는 하이 눈 야스오, 칼날 폭풍 제드, 복실복실 티모, 아케이드 미포, 대장군 신 짜오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