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인투자지원단, ‘8월 월간 프로모션’ 시상식 진행
청인투자지원단, ‘8월 월간 프로모션’ 시상식 진행
  • 승인 2016.08.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청인투자지원단 ‘8월 월간 프로모션’ 시상식

청인투자지원단(대표 홍운기)은 서초동 청인투자지원단 교육센터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월별 우수사원 활동비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매월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이 업무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자사 내규에 등재된 시상 조건에 부합하는 사원을 매월 선별하는 청인투자지원단 전 직원을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월간 프로모션은 8월 시상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날 행사에는 청인투자지원단 홍운기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 본부장, 팀장 및 전 직원이 참석해 우수 사원에게 시상금을 전달하며, 이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사원으로는 이수용(사업5팀), 권경훈(사업1팀), 임용호(사업5팀), 고승훈(사업1팀) 투자지원 전문가 총 4명이 선정되었다. 8월 시상에는 최고의 전문가를 선발하는 MVP도 선발하였으며 이수용(사업5팀) 전문가가 그 영광을 차지했다.

홍운기 대표는 축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도 고객의 이익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열정을 보면 앞으로 청인의 미래가 더욱 밝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8월 프로모션을 끝으로 월간 프로모션은 종료되지만 앞으로 회사 차원에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가들의 노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하며 시상자와 직원을 격려했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