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김민희, 사계절 메이킹 영상보니? 파격적인 작품 선택한 이유는 '아하!'
'아가씨' 김민희, 사계절 메이킹 영상보니? 파격적인 작품 선택한 이유는 '아하!'
  • 승인 2016.06.0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가씨' 김민희/사진='아가씨' 사계절 제작기 영상 캡처

'아가씨' 김민희가 화제인 가운데 영화 '아가씨'가 흥행가도를 달리며 영화 사계절 제작 영상과 김민희가 파격적인 작품을 선택한 이유가 공개돼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일 영화 '아가씨' 측은 "영화 '아가씨'의 사계절 제작기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화 제작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민희는 "거의 1년이다. 준비부터 시작하면 겨울에 준비 들어가서 봄, 여름, 가을"이라며 영화 제작 기간을 설명했다.

또한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는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들의 드라마틱한 반전을 가진 스릴러 영화다"라며 직접 영화를 소개했다.

김민희는 영화 '아가씨'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감독님하고 작업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고 연기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거라고 판단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민희는 "그날 현장에서 그 신마다 가지고 있는 그 감정에 충실하려고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영상미와 독특한 의상에 대해 김민희는 "스물다섯 벌 되는 옷을 의상이랑 분장도 너무 예뻤다. 감정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박찬욱은 김민희에 대해 "긴 얘기가 필요 없었다. 그런 배우를 찾은거다"라며 극찬했다.

[스타서울TV 임진희 객원기자/사진='아가씨' 사계절 제작기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