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음방예고] ‘인기가요’ 862회, 이열음 스페셜 MC부터 악동뮤지션 컴백 무대까지
[SS★음방예고] ‘인기가요’ 862회, 이열음 스페셜 MC부터 악동뮤지션 컴백 무대까지
  • 승인 2016.05.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송일: 2016년 5월 8일 오후 3시 40분

★ 출연진: 정은지, 트와이스(TWICE), 악동뮤지션, 빅스, 이하이, 러블리즈, 라붐, 세븐틴, NCT U, 우주소녀, 오마이걸, 크러쉬, 에이프릴, 히스토리, 베리굿, 민트, 코코소리, MIXX

이열음

★ 이열음, ‘인기가요’ 스페셜 MC 깜짝 발탁…육성재와 재회 

8일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가 배우 이열음으로 밝혀졌다.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과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몬스터’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열음은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를 맡게 됨으로써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함께 열연했던 비투비 육성재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인기가요’의 이양화 PD는 “탁월한 연기력이 생방송을 진행하는 데에도 좋은 뒷받침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육성재와의 MC 호흡도 기대되는 부분”이라고 스페셜 MC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육성재는 “열음이는 동생이지만 배울 점이 많은 친구다. 오랜만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너무 반갑다”면서 “여름이 다가오는데 여름처럼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될 것 같다”고 ‘아재 개그’를 덧붙여 제작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 악동뮤지션, 오늘(8일) '인기가요'로 컴백 첫 무대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오늘 오후 방송될 SBS '인기가요'를 통해 최초로 신곡 컴백무대를 가진다. 

4일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전곡 줄세우기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악동뮤지션은 오늘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 전망이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지난 7일 뉴스 속보 컨셉의 셀프 홍보 VTR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고,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최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이들만의 특별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 더블 타이틀곡 ‘RE-BYE’ 는 반복되는 크고 작은 이별 속에서 상처받고 싶지 않은 마음을 표현한 재즈 팝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며 , ‘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 는 사람들의 일상적인 움직임 속에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호기심을 펑키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으로 악동뮤지션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인다 . 

신곡 러쉬 속에서도 '힐링 음악' 등의 찬사를 받으며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음원 강자' 악동뮤지션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SBS,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