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인벤) 트레이드2.0 롤백 사태 관련 온라인 간담회…선수 조각 지급 이벤트
피파온라인3(인벤) 트레이드2.0 롤백 사태 관련 온라인 간담회…선수 조각 지급 이벤트
  • 승인 2016.04.0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파온라인3(인벤)

온라인게임 순위 3위를 기록한 ‘피파온라인3’이 온라인 간담회를 알렸다.

7일 인기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3’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간담회 진행을 안내했다.

피파온라인3 측은 “최근 발생한 데이터 복원과 관련된 이슈들로 감독님께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데이터 복원을 진행한 4월 2일 홈페이지 공지와 배너를 통해서 사과의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만, 이번 사태가 워낙 중대한 만큼 서면으로만 죄송한 마음을 전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늦었지만,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데이터 복원을 진행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에 대해서도 자세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피파온라인3’ 온라인 간담회는 9일 오후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FIFA온라인3 홈페이지와 아프리카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피파온라인3는 7일 점검 후 접속 시 ‘선수 조각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와 인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