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김무열, ‘월드스타’ 비향해 "친구야, 한번만 도와줘”
[VOD] 김무열, ‘월드스타’ 비향해 "친구야, 한번만 도와줘”
  • 승인 2009.01.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예고 동창인 비와 붐에게 "도와달라"는 메시지를 전한 배우 김무열 ⓒ SSTV

[SSTV|문용필 기자] “비와 붐, 한번만 도와줘라”

‘뮤지컬 스타’에서 영화배우로 변신한 김무열이 ‘월드스타’ 비와 방송인 붐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영화 ‘작전’에 출연한 김무열은 6일 오전 서울 장충동 소피텔 엠버서더에서 열린 이 영화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일단 (비와 붐과는) 친구가 맞다”며 “예전에 소극장 공연할 때 붐에게 부탁을 해서 케이블 방송 인터뷰를 한 이후로 이들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김무열은 비, 붐과 학창시절을 함께보낸 안양예고 동창사이. 최근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성록 역시 이들과 같은 교정에서 연예인의 꿈을 키워왔다.

이어 김무열은 “이번 영화를 위해서라면 두 친구들에게(도움을 요청하겠다). 친구들아 한번만 도와줘라”고 부탁하면서 “내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이 알아서 도와줄 것이라 믿고있다”는 희망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작전'은 한방에 찌질한 삶을 바꾸고자 인생역전을 꿈꾸며 주식에 뛰어든 한 남자가 작전세력에 엮여 모든 것을 건 승부를 펼치는 내용의 영화로 우리나라 영화로서는 최초로 ‘주식’이라는 소재를 다룬 작품. 영화의 타이틀인 ‘작전’은 주식의 시세조종을 뜻하는 경제용어에서 따왔다.

이번 영화에서 박용하는 찌질한 인생을 살아가는 백수이자 ‘작전’에 휘말리게 된 강현수 역을, 박희순은 조폭에서 금융회사 사장으로 변신한 황종구 역을 맡았다. 김민정은 대한민국 상위 1%의 자산관리자 유서연으로 변신했다. ‘작전’은 다음달 1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BS 연기대상 VOD] 김하늘 최우수상 “작년에는 공동수상 거부 했었는데..”

[SBS 연기대상 VOD] 한예슬, 나풀거리는 핑크빛 드레스 '눈길'

[SBS 연기대상 VOD] '일지매' 이준기 '3관왕' 영예…'히어로' 등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