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표 상권 ‘동성로’ 품은 오피스텔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
대구 대표 상권 ‘동성로’ 품은 오피스텔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
  • 승인 2016.04.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의 최중심 상권을 품은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건설명가 다인건설이 선보이는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대구시 하서동 28-1 일원에 지하7층~지상22층 규모로 지어진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대구의 최고의 중심 상권으로 손꼽히는 동성로가 인접해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높은 대규모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가 들어서는 사업지는 인근은 대단위 재개발로 인한 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지역으로 중구 개발 최대 수혜지 중 하나다. 대구역 및 북성로 개발, 창조문화예술거리 조성 등도시환경 정비도 이뤄질 예정이며, 공연장 건립 및 예술단체 유입을 통한 공연문화예술밸트 구축도 시도된다.

또한,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대구∙현대∙동아백화점을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CGV, 교보문고, 경상감영공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1km이내에 초∙중∙고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 밖에도 1호선 중앙로역, 2호선 반월당역, 3호선 서문시장역 등이 도보로 5분 거리에 3개의 역이 위치해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옥상에 정원을 설치해 전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친환경 녹지공간을 제공하고, 건물 전면 공개공지를 통해 주변 동선의 유입을 활성화해 쾌적함과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첨단시스템을 선보인다. 소닉스 시스템을 도입해 뜬바닥 구조 및 이중바닥공법으로 소음차단효과와 보온성을 높였다. LG하우시스 난연패널을 적용해 연소 시 유독가스 발생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 절감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전 세대 초절전 LED조명, 40인치 TV,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디지털 도어록 등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품격 높은 빌트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무인택배시스템, CCTV 등 첨단 보안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설계적으로도 뛰어나다. 기존 2룸에 방마다 복층구조를 적용한 2+2룸의 혁신설계를 선보이고 있으며, 일반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펜트리를 시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의 분양가는 3.3m²당 700만원대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누구나 분양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최대 70% 혜택을 적용해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분양관계자는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대구의 최중심 상권인 동성로 상권을 품었을 뿐 아니라 혁신설계와 첨단 시스템 등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게다가 분양가도 저렴해 전국의 투자자 및 수요자들로부터의 뜨거운 반응이 전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