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살펴보니? '사진 반사판 기능까지!'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살펴보니? '사진 반사판 기능까지!'
  • 승인 2016.03.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사진= 갤럭시 홈페이지 캡처

갤럭시S7이 화제인 가운데 갤럭시S7와 갤럭시S7 엣지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또한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11일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가 국내 시장에 출격한다.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자연스러운 곡선 라인으로 얇은 두께와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프로세서 기반의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원활하고 빠른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Micro SD 슬롯 제공으로 필요에 따라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 탑재에 고속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카메라 기능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이미지 센서의 모든 픽셀에 듀얼 포토 다이오드 구조를 채택해 Dual Pixel 센서가 빠르고 정확하게 초점을 맞춰 순간을 포착한다.

Dual Pixel 센서의 모든 단일 픽셀이 위상차 검출에 사용되므로 자동 초점 속도가 빨라졌고, 촬영 중 갑작스런 움직임이나 조명이 어두워지는 순간에도 초점을 놓치지 않고 포착해 밝고 선명하게 촬영된다.

이밖에도 모션 파노라마, 모션 포토 기능이 있다.

또한 셀프 사진 촬영 시 자신있는 얼굴 부분을 강조하고 싶을 때 뷰티 모드에서 스포트 라이트를 사용하면 개인 조명 반사판을 휴대하듯이 더욱 눈부시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스포트 라이트의 세기와 방향을 조절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방수, 방진 기능으로 충전포트와 이어폰 잭, 스피커 등 모든 내부 부품을 커버 없이도 수분과 먼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게임을 즐겨하는 이용자도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눈여겨 볼 만하다.

그래픽 사용량이 많은 게임에서도 랙과 배터리 방전이 확연히 줄어 훨씬 더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많이 하더라도 기기가 쉽게 가열되지 않으며 게임 전 방해금지 설정, 배터리 절약을 위한 절전 기능 등이 있다.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갤럭시 S6보다 CPU 최대 30% 더 빠른 속도의 CPU, 최대 64% 더 빠른 속도의 GPU, 4GB RAM 의 뛰어난 메모리(RAM)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서울TV 임헌진 인턴기자 / 사진= 갤럭시 홈페이지 캡처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