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디스플레이 단지 수요 품은 테라스 오피스텔 주목
파주 디스플레이 단지 수요 품은 테라스 오피스텔 주목
  • 승인 2016.03.0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더 테라스 뷰’ 오피스텔이 파주 월롱면 덕은리에 대지면적 4092m², 연면적 2만3298m², 지하1층~지상7층, 오피스텔 288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해당 테라스 오피스텔은 LG 디스플레이 단지 최초의 오피스텔로 OLED 단지 조성(총 10조원) 확정에 따른 사업지 주변 35만명의 수요를 품게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복층 구조 설계를 선보이고 있으며, 90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중도금 최대 70% 무이자를 적용해 실투자금 25000만원이면 투자가 가능하며, 2년간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교통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사업지가 위치한 파주가 구간에 포함된 동서평화고속도로 사업이 추진 중이다. 동서평화고속도로는 강원도와 경기도 접경지역을 횡단하는 고속도로로 강화에서 파주를 거쳐 고성까지 연결된다.

여기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과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를 연결하는 총 35.3km, 4~6차선도로로 만들어지는 서울~문산간 고속도로가 오는 2020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에 있다.

편리한 수납공간과 고품격 인테리어, 풀옵션 시스템과 품격 있는 테라스 등을 선보이고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테라스의 경우 호실에 따라 6m²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화 및 편리성을 강화해 공동 시설의 고급화를 실현했다. 전 세대가 풀 퍼니쉬드 가구로 구성됐으며, 세탁기와 냉장고, 에어컨 등을 완비했다. 그 외에도 보안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비즈니스룸 등을 갖춰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오피스텔은 4m의 높은 층고에 복층형 구조를 선보여 확 트인 시원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옵션으로 요즘 핫한 스타일러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 입주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 더 테라스 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전화가 필수이며, 기타 자세한 분양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