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몸매1위 쯔위의 몸매 관리법은? “새벽에도 항상…”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몸매1위 쯔위의 몸매 관리법은? “새벽에도 항상…”
  • 승인 2016.03.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이 화제인 가운데 트와이스 멤버 쯔위와 모모의 몸매 비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2’ 칼로리 기부 코너에 등장해 그들의 뷰티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몸매가 가장 좋은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쯔위와 모모를 언급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쯔위는 큰 키와 함께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좋다”며 “심지어 뱃살도 없다”며 쯔위의 우월한 몸매를 칭찬했다. 이에 쯔위는 “나보다는 근육으로 다져진 모모의 몸매가 예쁘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몸매 관리에 가장 노력하는 멤버로도 쯔위가 뽑혔다. 지효는 “쯔위는 새벽 스케줄 후에도 숙소에 오면 언제나 운동을 한다”고 쯔위의 놀라운 면모를 공개했다.

 

쯔위는 “데뷔 후 식사량이 는 것 같아 운동을 더 해야 한다고 다짐했다”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트와이스의 ‘우아한’ 일상을 담은 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이 지난 1일 전파를 탔다.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는 트와이스의 적나라한 사생활을 담은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11시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채혜선 인턴기자/ 사진 = 온스타일 '더 바디쇼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