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엘리야, 갱년기 엄마 사연에 눈물 “죄송하다” ‘폭풍공감’
‘동상이몽’ 이엘리야, 갱년기 엄마 사연에 눈물 “죄송하다” ‘폭풍공감’
  • 승인 2016.02.16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 이엘리야, 갱년기 엄마 사연에 눈물 “죄송하다” ‘폭풍공감’

   
 

‘동상이몽’ 이엘리야가 눈물을 보였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하체 운동에 중독된 18세 남고생과 갱년기 엄마가 출연해 가족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날 ‘동상이몽’ 방송에서 사연자의 엄마는 “가사노동 천직이라 생각하고 잘 모르고 살아왔는데 너무 고통스럽다. 남자 넷 키우기 너무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시끄러운 게 싫더라. 예전에는 분위기를 압도적으로 리드했다. 요즘에는 기력도 딸리고 시끄러운 장소 가는 게 싫더라”라고 털어놨다.

또한 “아무도 나에게 관심이 없어요. ‘예쁘나’냐고 물어 봐도 저리가라고 한다”라고 하소연했다. 이어 엄마는 집안 일 뿐만 아니라 바깥일도 하는 상태로 아들들이 엄마에게 관심 없는 모습 또한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엘리야 “저희 어머니도 갱년기를 겪을 때가 내가 18살 때였다. 난 딸인데도 엄마가 감정기복이 있는 것에 ‘왜 나한테 그러지?’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도 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왜 나한테만 화를 내고 내 말을 안 들어주나 싶어서 불만이 많았다. 나이가 들수록 어머니를 이해하지 못했던 것을 깨달았다. 어려운 것이 아니다. 어머니 혼자 식사할 때 앞에 앉아있거나 한마디 대화를 나누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 내가 그러지 못한 것이 죄송하다”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사춘기 10대 자녀들과 부모가 갖고 있는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