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CGV 주말(24일) 영화] 워킹걸, 겨울왕국, 맨 오브 스틸, 박신혜 유연석 상의원 애프터 어스, 명량, 그루지 매치, 몬스터, 레고 무비, 원터스 테일,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사대명포3:종극대결전, 의뢰인
[케이블 OCN·CGV 주말(24일) 영화] 워킹걸, 겨울왕국, 맨 오브 스틸, 박신혜 유연석 상의원 애프터 어스, 명량, 그루지 매치, 몬스터, 레고 무비, 원터스 테일,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사대명포3:종극대결전, 의뢰인
  • 승인 2016.01.24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OCN·CGV 주말(24일) 영화] 워킹걸, 겨울왕국, 맨 오브 스틸, 박신혜 유연석 상의원 애프터 어스, 명량, 그루지 매치, 몬스터, 레고 무비, 원터스 테일,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사대명포3:종극대결전, 의뢰인

◆ OCN

   
 

오전 0시 30분 워킹걸

감독 정범식 출연조여정(백보희), 클라라(오난희), 김태우(구강성)

“그것 좀 치워줄래?”

남편과의 섹스보다 업무성과가 좋을 때 쾌감을 느끼는 워커홀릭 보희 직장에서는 최고 에이스, 가정생활은 형편없는 보희(조여정)는 승진을 앞둔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해고를 당한다. 엎친 데 덮친 격, 집에서 그녀를 기다리는 건 남편의 이별통보가 담긴 메세지뿐!

 

“설마 아직도 못 느껴봤어?” 섹스샵 오너이자 제대로된 엔조이(?) 세계의 전도사 난희. 여자는 그것(?) 느껴본 여자와 못 느껴본 여자로 나뉜다는 그녀만의 철학으로 누구보다 섹스에 대해 박학다식하다. 그러나 정작 본인의 섹스샵은 빨간딱지로 가득한데….

 

누구보다 완벽할것 같지만 정작 실체는 허당인 그녀들 하루 아침에 쪽박 인생이 된 두 워킹걸의 은밀한 동업이 시작된다!

 
 

오전 9시 겨울왕국

미국 2014년 개봉 런닝타임 108분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크리스틴 벨(안나 목소리), 이디나 멘젤(엘사 목소리)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겨울왕국’은 전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참여와 웅장한 스케일의 오케스트라 녹음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언니 엘사 역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의 엘파바로 열연한 이디나 멘젤이 맡아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와 함께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다. 

 

 
 

오전 11시 맨 오브 스틸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헨리 카빌(클락 켄트 / 수퍼맨), 에이미 아담스(로이스 레인), 러셀 크로우(조-엘)

무차별적인 자원 개발로 멸망위기에 처한 크립톤 행성. 행성 최고의 과학자 조엘(러셀 크로우 분)은 갓 태어난 아들 칼엘(헨리 카빌 분)을 지키기 위해 크립톤 행성의 꿈과 희망을 담아 지구로 보낸다. 

자신의 존재를 모른 채 지구에서 클락이라는 이름으로 자란 칼엘은 남들과 다른 능력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거부를 당하고, 아버지(케빈 코스트너 분)로부터 우주에서 온 자신의 비밀을 듣게 되면서 혼란에 빠진다. 

크립톤 행성의 반란군 조드 장군(마이클 섀넌 분)은 파괴된 행성을 다시 재건할 수 있는 모든 유전자 정보가 담긴 코덱스가 칼엘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찾아 부하들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이제 칼엘은 자신을 거부하던 사람들이 사는 지구의 존폐를 두고 최강의 적 조드 장군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가슴의 ‘S’마크가 뜻하는 ‘희망’의 이름으로, 칼엘은 이제 지구인들이 추구해야 할 이상이며, 사람들이 기적을 만들도록 돕는 수퍼맨으로 거듭난다.

 

 
 

오후 1시 50분 상의원

감독 이원석 출연한석규(돌석), 고수(공진), 박신혜(왕비)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공간 ‘상의원’

이 곳에서 펼쳐질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이 조선의 운명을 뒤흔든다!

30년 동안 왕실의 옷을 지어온 상의원의 어침장 조돌석(한석규)은 이제 6개월만 채우면 곧 양반이 된다. 

 

어느 날 왕의 면복을 손보던 왕비(박신혜)와 그녀의 시종들은 실수로 면복을 불태우게 된다. 

궐 밖에서 옷 잘 짓기로 소문난 이공진(고수)은 급하게 옷 짓는 사람이 필요했던 왕비의 청으로 입궐해 하루 만에 완벽하게 왕의 옷을 지어 올린다.

 돌석은 처음에는 기생들의 옷이나 만드는 천한 사내라고 생각하며 공진을 무시하나

 자신을 곧잘 따르는 공진에게 점차 마음을 열게 되고,

 그의 천재성에 묘한 질투심도 느낀다. 

 

 왕(유연석)과 왕비를 사로잡은 공진의 옷들은 조선 전체의 유행을 일으키는 한 편,

 청나라 사신을 위한 대형 진연을 앞두고 

 모두들 자신의 운명을 바꿀 최고의 옷을 만들기 시작하는데…

 

 
▲ ‘애프터 어스’ 포스터

오후 4시 30분 애프터 어스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출연 윌 스미스(사이퍼 레이지 역) 제이든 스미스(키타이 레이지 역)

3072년, 낯선 행성에 불시착했다. 이곳은 지구다!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전사 사이퍼 레이지와 아들 키타이 레이지는 이곳이 1,000년 전 대재앙 이후 모든 인류가 떠나고 황폐해진 ‘지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버려진 지구를 정복한 생명체들은 예측 불가능한 모습으로 진화해 그들을 공격하고, 우주선에서 탈출한 외계 생명체 역시 무차별적인 전쟁을 시작하는데…

 

 
 

오후 6시 40분 명량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이순신), 류승룡(구루지마), 조진웅(와키자카)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12척의 조선 vs 330척의 왜군,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 CHCGV

   
 

오전 0시 그루지 매치

감독 피터 시걸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헨리), 로버트 드 니로(빌리), 존 번탈(B.J.)

30년 라이벌, ‘성난 황소' 로버트 드 니로와 '록키' 실베스타 스텔론이 링 위에서 벌이는 마지막 승부! 

전성기 시절 서로를 상대로 1승 1패를 기록했던 빌리 '더 키드' 맥도넨과 헨리 '레이저' 샤프. 이어지는 세 번째 대결에서 우위를 판가름할 예정이었으나 레이저가 돌연 은퇴를 선언하면서 승부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 처럼 보였다. 

그로부터 30년 후, 한 복싱 게임을 위해 모션 캡쳐를 하는 현장에서 마주친 두 사람! 오랜만에 만나 티격태격 하던 둘은 결국 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린다. 이를 계기로 영원히 가려지지 않을 것 같았던 승부에 다시 한 번 불이 붙고, 할아버지가 된 빌리와 헨리는 30년 만에 링 위로 복귀하는데…

   
 

오전 2시 20분 몬스터

감독 황인호 출연이민기(태수), 김고은(복순), 김뢰하(익상) 

노점상을 하며 하나뿐인 동생과 살고 있는 '복순', 약간 모자라지만 제대로 건드리면 큰일나는 그녀는 동네에서 일명 '미친년'이라 불린다.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냉혈 살인마 '태수'는 비밀을 감추기 위해 복순의 동생을 죽이게 된다. 동생의 복수를 위해 칼 한 자루 손에 든 채 그를 추격하는 복순, 그리고 살인을 마무리 하기 위해 집요하게 복순을 쫓는 태수. 포기를 모르는 두 괴물의 숨가쁜 추격이 시작된다!

 
 

오전 10시 10분 레고 무비

감독 필 로드, 크리스토퍼 밀러 출연윌 페렐(프레지던트 비지니스 목소리), 리암 니슨(배드캅 / 굿캅 목소리), 알리슨 브리(유니키티 목소리)

세상의 모든 영웅들이 '레고'로 조립된다!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인어공주, 초록닌자,1980몇년 우주인,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닌자거북이, 2002 NBA 올스타 등등 이들 마스터 빌더 사이에서 희망으로 선택된 평범한 미니피겨! 그의 작고 노란 손에 레고 세계의 운명이 달렸다!

   
 

오후 12시 20분 윈터스 테일

감독 아키바 골즈먼 출연콜린 파렐(피터 레이크), 러셀 크로우(퍼리 솜스), 제시카 브라운 핀들레이(비버리 펜) 

1895년 뉴욕에서는 폐병이 유행하였고, 피터의 아버지는 병으로 입국이 금지되자 갓 태어난 피터라도 살리기 위해 강물에 띄어 뉴욕으로 보낸다. 고아가 된 피터는 솜즈의 밑에서 뉴욕 뒷골목의 도둑으로 성장하는데, 사실 솜즈는 사람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악마였다. 

어느 날 솜즈의 타깃이 되어버린 피터는 조직에서 나와 도망치고 어떤 저택으로 숨어든다. 그 저택에는 병들어 죽어가는 비버리라는 여인이 살고 있었는데, 도둑질을 하러 들어간 피터는 자신에게 차를 대접하는 비버리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 [케이블 OCN·CGV 주말(5일) 영화] 정우성 신의한수, 바리새인, 국가대표, 군도:민란의 시대,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우리는 형제입니다, 투모로우, 빅매치, 숙희,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아바타, 전설이다, 언노운, 백여우전설

오후 2시 50분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감독 더그 라이만 출연 브래드 피트(존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제인 스미스)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연히 만난 존(브래드 피트 분)과 제인(안젤리나 졸리 분).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은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완벽한 외모와 성품을 가진 최고의 배우자를 만났다고 기뻐하는 두 사람. 그러나, 그것은 사상 최악의 잘못된 만남이었으니...바로 두 사람은 경쟁조직에 속한 일급킬러들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도 못한 채 결혼에 골인한다. 그리고 5~6년 후

겉보기엔 평온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존과 제인 부부. 매일 저녁 7시엔 꼭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아침이 되면 나란히 차를 타고 출근한다. 하지만 그들이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일과는 암살로 시작해 암살로 끝난다. 때로 야근에 특근도 있고 출장도 잦다. 이처럼 평범치 않은 신분의 존과 제인에게 아주 평범한(?) 위기가 닥친다. 바로 권태기에 빠지게 된 것. 처음 만났을때의 설레임은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고 섹스도 거의 없는 이 부부는 이 심각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상담도 해보지만 별 소용이 없다.

그러던 중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부여 받은 두 사람은 암살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꾼을 발견한다. 그리고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총구를 겨눈 순간, 상대 킬러가 바로 자신의 배우자임을 알게 된다. 이 충격적인 사실로 혼돈스러운 것도 잠시, 임무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두 사람은 각각 조직으로부터 48시간 내에 상대 킬러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제 어제의 부부가 오늘 적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한다.

오후 7시 40분 사대명포3:종극대결전

감독 진가상 출연 유역비, 덩차오, 예성

마침내 밝혀지는 제국의 비밀! 제국을 구하는 사대명포의 최후의 결전이 사작된다!

철수대형이 자기 가족을 죽인 12명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무정은 신후부를 떠나고, 민심을 살피기 위해 행차 나온 황상은 급습을 당하고 쫓기는 신세가 되어 신후부로 피신한다. 황상이 신후부에 있을 거라고 눈치챈 반역세력은 신후부를 공격하지만, 제갈정아와 사대명포의 반격으로 실패한다. 반역의 배후에 채 승상이 있을 거라고 확신한 황상은 무정, 추명과 함께 군대를 소집하여 마지막 결전을 준비한다.

   
 

오후 10시 의뢰인

감독 손영성 출연하정우(강성희), 박희순(안민호), 장혁(한철민)

피로 물든 침대, 사라진 시체, 그리고 살인 혐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진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시체 없는 살인사건, 그러나 명백한 정황으로 붙잡힌 용의자는 피살자의 남편. 여기에 투입된 변호사와 검사의 치열한 공방과 배심원을 놓고 벌이는 그들의 최후 반론. 어떤 결말도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법정 대결, 이제 당신을 배심원으로 초대한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