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김소현 주다영 이다윗 연준석, '손 꼭 잡고~' (순정) [SS포토]
도경수 김소현 주다영 이다윗 연준석, '손 꼭 잡고~' (순정) [SS포토]
  • 승인 2016.01.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현 #도경수 #디오 #엑소(EXO) #순정

도경수 김소현 주다영 이다윗 연준석이 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순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순정’ 제작보고회에는 김소현, 도경수(엑소EXO 디오), 이다윗, 주다영, 연준석, 박용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순정’(감독 이은희)은 음악 라디오 생방송 도중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지극한 우정을 그린다. 엑소(EXO) 디오 도경수는 범실 역을 맡았다. 범실은 몸이 아픈 수옥(김소현 분)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음악을 좋아하는 수옥을 위해 카세트 테이프를 선물하는 것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수줍음 많은 소년. 김소현이 맡은 수옥 역은,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훗날 라디오 DJ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소녀. 어린 시절 엄마를 잃고, 섬에서만 지내고 있지만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는다.

한편 도경수(엑소EXO 디오), 김소현, 이다윗, 주다영, 연준석 등이 출연하는 ‘순정’은 오는 2월 개봉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