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조보아, god 촛불하나 ‘랩’ 완벽소화…박보검 솔로 열창까지
[KBS 연기대상] 조보아, god 촛불하나 ‘랩’ 완벽소화…박보검 솔로 열창까지
  • 승인 2015.12.3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연기대상] 조보아, god 촛불하나 ‘랩’ 완벽소화…박보검 솔로 열창까지

   
 

‘2015 KBS 연기대상’ 신인연기자들이 god의 ‘촛불하나’ 합동무대를 꾸몄다.

31일 ‘2015 KBS 연기대상’이 오후 8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별관공개홀에서 진행됐다.이날 진행은 전현무, 김소현, 박보검이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신인 연기자들이 총동원되어 god ‘촛불하나’를 열창했다. 여진구, 남주혁, 조보아 등이 포착됐고, 특히 신인 여배우들의 랩이 눈길을 끌었다.

이후 MC 전현무는 박보검에게 god‘촛불하나’ 열창을 부탁했고 박보검은 수줍어하면서도 정직하게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고음이 안 올라갈 땐 오른쪽 눈을 살짝 찡그리네요. 간간이 시키겠다. 재밌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KBS 연기대상에는 김수현, 여진구, 곽시양, 김민수, 이원근, 오민석, 임호, 조달환, 경수진, 임세미, 윤서, 홍화리, 김지민, 문지인, 조수향, 손여은, 김향기, 조보아, 서이숙, 이미도, 김혜은, 설현, 남주혁, 성혁, 유오성, 최윤영, 김지석, 구혜선, 안재현, 한채아, 송하윤, 김슬기, 고원희, 봉태규, 서인국, 육성재, 장혁, 유진, 김민정, 김서형, 채시라, 김상중, 신소율, 강별, 간미연, 최태준, 장서희, 김민교 등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K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로는 ‘프로듀사’ 김수현과 차태현, 현재 방송되고 있는 수목극 ‘장사의 신-객주2015’의 장혁, ‘오 마이 비너스’의 소지섭, 지난 5월 종영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김혜자와 채시라 등이 거론되고 있다. 31일 오후 8시 30분 생방송.

[스타서울TV 조인경 인턴기자 / 사진=KBS ‘2015 연기대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