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마카-환, ‘쇼챔피언’ 본방사수 인증샷 “불꽃무대 보여드릴게요”
로드보이즈 마카-환, ‘쇼챔피언’ 본방사수 인증샷 “불꽃무대 보여드릴게요”
  • 승인 2015.12.09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보이즈 마카-환, ‘쇼챔피언’ 본방사수 인증샷 “불꽃무대 보여드릴게요”

   
 

보이그룹 로드보이즈 멤버 마카와 환이 ‘쇼챔피언’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로드보이즈의 멤버 마카와 환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쇼챔 생방송에 로드보이즈 나와요! 많이 시청해 주실꺼죠? 불꽃무대 보여드릴께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리허설을 마친 후 무대 의상 차림의 마카와 환은 꽃미모 비주얼 담당답게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마카는 입술을 내미는 귀여운 표정으로 여심을 흔드는 매력까지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드보이즈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아련한 감수성을 함께 전하며 로드보이즈의 매력을 담은 곡이다.

데뷔와 동시에 음악성과 퍼포먼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신인 아이돌로 눈길을 끌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드는 음악 방송과 함께 홍대, 동대문운동장, 롯데월드에서 버스킹으로 직접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로드보이즈가 출연할 예정인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는 EXID, 방탄소년단, 로이킴, 나인뮤지스, 슈퍼키드, 매드타운, 라니아, 헤일로, 에이프릴, 전설 라붐, 타히티, M.A.P6, B.I.G, 스누퍼, 마이비, VAV, 여자여자 등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오후 7시 생방송 예정이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로드보이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