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SNS]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오기사님이 찍어줌”·‘인기가요’ EXID 하니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방탄소년단 팬 됐음”…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
[스타★SNS]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오기사님이 찍어줌”·‘인기가요’ EXID 하니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방탄소년단 팬 됐음”…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
  • 승인 2015.12.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SNS]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오기사님이 찍어줌”·‘인기가요’ EXID 하니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방탄소년단 팬 됐음”…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 소식

[스타★SNS]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오기사님이 찍어줌”·‘인기가요’ EXID 하니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방탄소년단 팬 됐음”…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 소식

   
▲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오기사님이 찍어줌”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 “오기사님이 찍어줌”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연출 이건준 l 극본 윤경아)’에 출연하는 배우 조보아가 화사한 한복패션을 공개했다. 6일 조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oto by. 오기사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화사한 색상의 한복을 입고 꽃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보아의 화사한 미소와 뽀얀 피부가 눈길을 끈다.

한편 조보아는 지난 6일 방송된 ‘부탁해요 엄마’에서 남편 형순(최태준 분)의 부축을 받는 여성을 노골적으로 질투하는 모습을 연기했다.

   
▲ ‘인기가요’ EXID 하니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

‘인기가요’ EXID 하니 - 1위 기념 셀카 ‘아찔한 쇄골’

6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오른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가 1위를 기념해 셀카를 공개했다. 7일 EXID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손들에게 남겨주려던 사진을 그대들과 공유합니다(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니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 하니는 EXID ‘핫 핑크’ 의상을 입고 누워서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고 있다. 하니의 깊게 파인 쇄골 라인과 붉은 입술이 섹시미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 EXID ‘핫핑크’ 1위 수상소감으로 하니는 “1년 전까지만 해도 꿈을 포기하려고 했었다”며 “가수 활동을 계속하게 해준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

‘유레카’ ‘오만과 편견’ 지코 -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

첫 미니앨범 ‘갤러리’를 발매한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에 나섰다. 7일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첫 미니앨범 갤러리 발매됐습니다. 정성들여 만든 앨범입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zico ‘gallery’ release minialbum. venividivici, 유레카, 오만과 편견, boys and girls, 날, 말해 yes or no”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 속에는 지코의 미니앨범 ‘갤러리’가 보인다. 액자형식으로 구성된 지코의 ‘갤러리’ 앨범 재킷 속 지코는 커다란 의자에 앉아 거만한 포즈를 하고 눈을 감고 있다.

7일 발매된 지코의 미니앨범 ‘갤러리’는 자이언티와, 수란이 피처링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 ‘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방탄소년단 팬 됐음”

‘주간아이돌’ 일일MC 김희철 - “방탄소년단 팬 됐음”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정형돈을 대신해 일일MC에 나선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모습을 공개했다. 6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간아이돌 일일MC 하느라 방탄소년단 영상 찾아보다가 팬 됐음. ‘주간아이돌’ 방탄소년단. 힘을 내요 정형돈 돌아와요 정형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희철은 사진 중앙에서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희철의 주위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각자 브이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0일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타이틀곡 ‘런(RUN)’)를 발매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 슈퍼주니어 김희철, 조보아, EXID 하니, 블락비 지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