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최재웅, 목재소 남씨 협박 “문근영에 거짓말” 장소연 “김혜진 아버지” 육성재 온주완…13회 예고 (수목드라마)
[오늘밤TV]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최재웅, 목재소 남씨 협박 “문근영에 거짓말” 장소연 “김혜진 아버지” 육성재 온주완…13회 예고 (수목드라마)
  • 승인 2015.11.1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문근영 육성재 13회 예고 수목드라마

[오늘밤TV]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최재웅, 목재소 남씨 협박 “문근영에 거짓말” 장소연 “김혜진 아버지” 육성재 온주완 연쇄살인범…13회 예고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육성재가 연쇄살인범의 실체를 찾는다. 최재웅은 목재소 남씨를 협박한다.

19일 오후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3회에서는 박우재(육성재 분)가 한소윤(문근영 분)의 위험을 감지하고 달려가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한소윤은 윤지숙(신은경 분)을 찾아가 “전 진실을 알고 싶을 뿐이에요”라고 말하고, 윤지숙은 “아무 탈 없이 잘 살고 있던 사람을 산산조각 내는 짓이 뭐가 중요하다고?”라며 흥분한다.

아가씨(최재웅 분)은 목재소 남씨를 찾아가 “김혜진 동생한테 왜 거짓말 했느냐”고 협박한다. 두려워하던 남씨는 “너 나한테 원하는 게 뭐냐”고 묻는다.

강주희(장소연 분)는 언니 윤지숙을 만나 “그 영어 선생 김혜진 아버지 찾느라 혈안이 돼 있던데?”라는 말을 흘린다.

이에 윤지숙은 한소윤을 찾아가 “내가 잘 못 했어요. 산 사람은 살아야죠” 빌며 눈물을 쏟는다.

박우재는 한소윤에 전화를 걸어 “연쇄살인범을 찾은 거 같아요.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지금 위험하다”고 전한다.

이 시각, 한소윤은 아가씨와 같이 있었고, 아가씨는 한소윤에 “선생님은 정말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 주사에 약을 넣는다.

[스타서울TV 이제나 기자/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문근영 육성재/사진=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