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육성재, 박우재의 ‘간식먹방’ 포착… ‘귀요미’ 순경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육성재, 박우재의 ‘간식먹방’ 포착… ‘귀요미’ 순경
  • 승인 2015.11.12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육성재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 육성재의 막간 간식먹방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육성재는 지난 10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극복 도현정 l 연출 이용석) 촬영 중 찍힌 간식타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극 중 아치아라 순경 박우재의 모습으로 분해 단정한 경찰복을 입은 채 두 손에 간식을 가득 든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육성재는 귀엽게 우유를 먹는 입 모양은 물론 순식간에 우유팩을 작게 만드는 다부진 큰 손으로 귀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어필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회를 거듭할수록 치열해지는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육성재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활약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육성재는 날카로운 수사 촉과 열정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가는 순경 박우재로 열연,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에서 큰 몫을 해내고 있다. 더불어 육성재는 드라마 촬영은 물론 비투비의 일원으로 바쁜 국내외 스케줄은 물론, 예능, MC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육성재가 출연 중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시체와 관련된 마을 사람들을 추적하여 결코 평범하지 않은 마을의 비밀을 밝히는 스릴러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