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8번 트랙 솔로 배틀 “키디비 언니 응원한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8번 트랙 솔로 배틀 “키디비 언니 응원한다”
  • 승인 2015.10.2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가 키디비를 응원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이하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유빈, 헤이즈, 캐스퍼, 효린, 예지, 키디비, 수아, 트루디, 전지윤, 엑시가 출연해 트랙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예지와 유빈, 효린, 키디비 팀은 팀 배틀에서 승리, 이에 이들은 8번 트랙 솔로 배틀을 펼쳤다. 산이는 트루디에게 “누굴 응원하냐”라고 물었고, 트루디는 “키디비 언니”라고 답하며 아직 트랙을 못 따서라는 이유를 댔다.

키디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렇죠. 저만 트랙이 없는 사람이죠. 유일하게”라고 말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는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 그 두 번째 시즌,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11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진행 산이(San E).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