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서울·경기·강원·충청남북도 비 예보, 실내 쇼핑 떠날까? ‘판교 현대박화점 이벤트 보니’
[내일 날씨] 서울·경기·강원·충청남북도 비 예보, 실내 쇼핑 떠날까? ‘판교 현대박화점 이벤트 보니’
  • 승인 2015.10.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일 날씨 내일 날씨 내일 날씨

 

내일 날씨에 비가 예보됐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내일(24일) 아침 사이에 동해안을 제외한 충청이남지방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다. 그 밖의 서울경기도와 강원도영서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가 필요하겠다.

내일은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는 날씨를 보이겠다. 전국이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으나 강원도영동을 제외한 중부지방은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 한때 비가 오겠다.

전북북부와 경북서부내륙에는 오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24일 00시부터 24시까지)은 서울경기도, 강원도영서, 충청남북도, 서해5도 5mm 내외, 북한(23일 부터) 5~20mm다.

내일 비가 예보된 가운데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쇼핑도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는 25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제1회 현대백화점 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여행지별 여행 정보 제공 ▲국가별 여행 전통 문화 체험 ▲여행 관련 상품 할인전 등을 진행한다. 

먼저 여행지별 관광청을 초대해 여행지별 부스를 만들어 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일정 컨설팅을 지원한다. 여행지는 괌, 하와이, 팔라우, 하이난, 시즈오카, 라스베가스 등 8개다.

각 국가별 전통 문화 체험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체험 콘텐츠는 ▲노르웨이, 몽골, 인도 등 세계 14개국 전통 의상 전시 ▲아프리카 젬베, 일본 나루코, 중국 요고 등 세계 27가지 악기 체험 ▲몽골 어니스, 일본 캔다마, 미국 유령권투 등 30여개의 세계 놀이 체험 등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남미, 콩고, 대만 등 현지 공연팀을 초청, 공연도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대형 할인 행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래블메이트,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등이 참여해 여행관련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쌤소나이트 신상품 20만9000원(기존 판매가 34만8000원), 트래블메이트 접이식 백 1만5000원(기존 판매가 4만5000원) 등이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