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TV) BJ 박가린, 청순 글래머 비키니 공개 “누나가 힘주면”…유튜브 하이라이트 (토픽)
아프리카 티비(TV) BJ 박가린, 청순 글래머 비키니 공개 “누나가 힘주면”…유튜브 하이라이트 (토픽)
  • 승인 2015.10.2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리카 티비(TV) BJ 박가린, 청순 글래머 비키니 공개 “누나가 힘주면”…유튜브 하이라이트

아프리카 티비(TV) BJ 박가린, 청순 글래머 비키니 공개 “누나가 힘주면”…유튜브 하이라이트

아프리카 티비의 인기 BJ 박가린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유튜브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아프리카 티비 BJ 박가린은 팔뚝이 굵어졌다는 시청자의 말에 “옷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거다”라고 변명했다.

이어 한 시청자는 “솔직히 가슴에 뽕 같은 도구 이용하죠?”라고 질문했고, 이를 들은 박가린은 “네가 몰라서 그런 것 같은데 누나가 힘줘서 방송하면 너 큰일나”라고 말하며 과거 사진을 찾기 시작했다.

잠시 후 BJ 박가린은 과거 사진을 찾아 아프리카 티비 방송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가린은 볼륨감 있는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아프리카 티비에서 애청자 35만명, 누적시청자수 6959만명을 기록한 인기 BJ 박가린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서울TV /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