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뮤직] 설리 최자 데이트… ‘남친 앞에서 눈웃음’/태연 솔로 ‘I’ 차트 올킬 “밤새 잠 못잘 정도로 얼떨떨”/JYP 트와이스 데뷔 ‘미스에이 이후 5년 만의 걸그룹’/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멤버들과 보기로 했는데”/‘양화대교’ 역주행 자이언티 컴
[별별★뮤직] 설리 최자 데이트… ‘남친 앞에서 눈웃음’/태연 솔로 ‘I’ 차트 올킬 “밤새 잠 못잘 정도로 얼떨떨”/JYP 트와이스 데뷔 ‘미스에이 이후 5년 만의 걸그룹’/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멤버들과 보기로 했는데”/‘양화대교’ 역주행 자이언티 컴
  • 승인 2015.10.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별★뮤직] 설리 최자 맛집 데이트… ‘남친 앞에서 사랑스러운 눈웃음’/태연 솔로 타이틀 ‘I’ 음원차트 평정 “밤새 잠 못잘 정도로 얼떨떨”/JYP 트와이스 데뷔 확정 ‘미스에이 이후 5년 만의 걸그룹’/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멤버들과 보기로 했는데 타이밍 안 맞아”/‘양화대교’ 역주행 자이언티, 오는 10월 컴백

   
▲ 최자 설리

◆ 설리 최자 맛집 데이트… ‘남친 앞에서 사랑스러운 눈웃음’

설리와 최자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7일 “맛집 앞에서 줄 서는 최자와 설리”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자와 설리가 지인들과 함께 한 식당 앞에서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설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짓고 있으며 최자는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최자와 설리는 지난 2014년 8월 열애를 인정했다.

   
▲ 태연 I

◆ 태연 솔로 타이틀 ‘I’ 음원차트 평정 “밤새 잠 못잘 정도로 얼떨떨”

태연이 솔로 타이틀곡 ‘I’ 차트 올킬 소감을 밝혔다.

SM의 아티스트 태연은 오늘(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I’의 전곡 음원을 오픈, 타이틀 곡 ‘I’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는 물론 수록곡 ‘U R'로 몽키3 실시간 1위를 차지, 8개 음원 차트를 평정했으며, 수록곡 '쌍둥이자리', '먼저 말해줘', ‘스트레스'도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솔로 태연의 막강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와 관련 태연은 "음원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했다. 밤새 잠을 못 잘 정도로 기분이 얼떨떨했다"며 "결과가 좋은만큼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이다. 믿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태연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태연의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I’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 트와이스

◆ JYP 트와이스 데뷔 확정 ‘미스에이 이후 5년 만의 걸그룹’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10월 20일 데뷔를 확정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0시 공식 SNS와 티져 사이트 (twice.jype.com) 를 통해 트와이스의 데뷔를 알리는 이미지를 오픈했다.

 

둥글게 모여앉은 트와이스는 각자의 손에 들린 전등으로 팀 로고를 비추며, 하나의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각오를 어필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Mnet에서 방영한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서바이벌에 참여한 16명의 연습생은 매회 주어지는 강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겨뤘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등 아홉 명이 최종 멤버로 선택됐다.

 

이들은 개성 넘치는 성격과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매력, 성실함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트와이스의 정식 데뷔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가 미쓰에이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이다.

   
▲ 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 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멤버들과 보기로 했는데 타이밍 안 맞아”

멜로디데이 유민이 삼촌 장동건을 언급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쇼케이스에는 멜로디데이의 멤버 차희, 유민, 예인, 여은이 참석해 타이틀곡 ‘스피드 업’을 비롯해 수록곡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배우 장동건의 조카인 유민은 “삼촌(장동건)이 항상 응원해준다. ‘#러브미’ 활동할 때 삼촌 덕분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많은 분들이 멜로디데이를 알아주셔서 감사했다. 이번에 좀 더 잘돼서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라며 장동건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유민은 “지난 활동 당시 멤버들과 함께 보자고 했는데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 만났다. 이번 앨범에는 꼭 시간을 맞춰서 만나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멜로디데이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은 동명의 타이틀 곡 ‘스피드 업’을 포함해 ‘할로(Hallo)’, ‘원츄 백(Want U Bag)’까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곡들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노래다. 

오는 9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 자이언티

◆ ‘양화대교’ 역주행 자이언티, 오는 10월 컴백

가수 자이언티가 10월 컴백을 확정했다.

자이언티 소속사에 따르면 자이언티는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그냥’ ‘꺼내먹어요’ 등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양화대교’는 MBC ‘무한도전’을 통해 다시 소개되며 차트 역주행을 한 바 있다.

10월 컴백을 예고한 자이언티는 오는 11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M. 스타서울TV, JYP,자이언티 인스타그램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