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우신-여자친구 유주, 교복입고 질투 부르는 다정 셀카
업텐션 우신-여자친구 유주, 교복입고 질투 부르는 다정 셀카
  • 승인 2015.09.2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텐션 우신-여자친구 유주, 교복입고 질투 부르는 다정 셀카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의 멤버 우신과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멤버 유주의 다정한 인증 사진이 화제다.

오늘 21일 오후 업텐션 공식 트위터에는 ”우신과 유주의 빛나는 비주얼! 귀여운 교복을 입고업텐션과 여자친구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어떤 일이 펼쳐질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라는 글이 업텐션 우신과 여자친구의 유주가 찍은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우신은 업텐션 공식 로고 와펜이 박힌 회색 교복 의상을 입고 세라복을 입고 있는 유주와 브이(V) 포즈를 한 채 미소를 보내고 있다. 우신과 유주는 작은 얼굴과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뭐지 이 질투 나는 투샷은”, “남녀공학 다니는 학생들 같다”, “연습실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둘이 비주얼 끝판왕이네”, “업텐션이랑 여자친구 교복 의상 진짜 좋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위험한 경고장을 들고 나타난 ‘괴물 신인’ 업텐션은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의 타이틀 곡 ‘위험해(SO, DANGEROUS)’ 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사진=업텐션 공식 트위터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