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 신축빌라분양 여전히 뜨거워
2015년 하반기 신축빌라분양 여전히 뜨거워
  • 승인 2015.08.3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가을은 본격적인 이사철로 불린다. 하지만 요즘에는 이런 이사철 기간 구분이 사라지고 있다. 높은 전세금과 아파트 분양가로 인해 신축빌라분양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면서 올 하반기에도 많은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높은 전세금에 더해 전세물량의 부족, 월세로 전환이 급속도로 바뀌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축빌라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인기 지역 신축빌라분양 시장의 경우 열띤 경쟁이 벌어지기도 한다.

빌라매거진 정형진소장은 "과거 빌라의 경우 공간 활용이 좋지 않아 상대적으로 아파트 보다 인기가 별로 없었는데 최근 젊은 세대들의 트렌드에 맞춰 구조적인 변화와 내장 마감재 등의 고급화를 통해서 신축빌라분양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 그 열기가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도권의 아파트 전세금보다 적은 금액 또는 비슷한 금액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점, 기존 구조적인 문제 또는 내장재 등의 문제를 벗어나 트렌드에 맞춰 고급지게 건축한다는 점에서 신축빌라분양의 관심은 계속 증폭되고 있는 양상이다.

한편 빌라매거진은 신축빌라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으로 12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경제 사정에 맞게 맞춤형으로 주택시장의 컨설팅을 도와주고 있으며 부동산 거래 사기 및 피해 방지 등을 위해 많은 자문 활동을 하고 있다.

빌라매거진의 자문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은 아래와 같다.

[서울]

광진구(중곡동, 구의동, 자양동, 능동, 군자동, 광장동), 중랑구(면목동, 묵동, 상봉동, 중화동, 신내동, 망우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도봉구(방학동, 쌍문동, 창동, 도봉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녹번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고척동, 오류동), 성북구(종암동, 정릉동, 삼선동, 석관동) 노원구(상계동, 하계동, 중계동, 공릉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동대문구(장안동, 용두동, 제기동, 답십리동, 이문동, 회기동, 청량리동, 전농동, 휘경동, 신설동)

[인천]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산곡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연수구(옥련동)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역곡동, 심곡동, 상동, 중동, 도당동, 춘의동), 소사구(심곡본동, 송내동, 괴안동, 소사본동), 오정구(원종동, 고강동, 오정동)

더 자세한 내용은 빌라매거진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ich8985)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