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무뚝뚝함 속 다정한 반전매력… 스타일링의 완성은?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무뚝뚝함 속 다정한 반전매력… 스타일링의 완성은?
  • 승인 2015.08.1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패션이 눈길을 끈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훈남 스타 셰프 강선우 역을 맡은 조정석의 패션이 시청률만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오 나의 귀신님’ 14회 방송에서는 조정석과 박보영, 그리고 김슬기가 힘을 합쳐 임주환이 신혜선의 뺑소니 사고 진범임을 밝히는 내용이 그려졌다.

 

김슬기는 류현경으로 빙의해 수사하면서 임주환의 정체를 알게 되었다. 그로 인해 조정석은 자신의 여동생 신혜선의 뺑소니 사고가 임주환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큰 충격을 받았다.

 

드라마 속에서 무뚝뚝하면서도 귀여운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정석은 이 날 방송에서도 연 그레이 색상의 셔츠에 그레이 슬랙스를 착용하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댄디 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거기에 포인트로 블랙 레더 시계 착용하여 클래식한 멋도 함께 더했다.

‘오 나의 귀신님’은 종영까지 2회를 앞두고 있다. 

조정석/사진 = tvN ‘오 나의 귀신님’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