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갤러리] 렉서스 2016 올 뉴 ES 출시...크라이슬러 36개월 무이자...현대차 '365 열린 정비 서비스’
[오토 갤러리] 렉서스 2016 올 뉴 ES 출시...크라이슬러 36개월 무이자...현대차 '365 열린 정비 서비스’
  • 승인 2015.08.18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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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ES300h

[오토 갤러리] 렉서스 2016 올 뉴 ES 출시...크라이슬러 36개월 무이자...현대차 '365 열린 정비 서비스’

렉서스 2016 올 뉴 ES 내달 1일 출시… 고급 실내 인테리어 특징 

렉서스는 중형 세단 ‘2016 올 뉴 ES’를 9월 1일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차량인 ES300h와 3천500㏄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ES350 등 2개 모델이 나온다.

2001년부터 국내에 판매된 렉서스 ES시리즈는 수입차 시장 초기 ‘원조 베스트셀링카’로 평가받는 렉서스의 주력 모델이다.

특히 지난 2012년 6세대 ES 론칭 시 새로 추가된 하이브리드차 ES300h는 독일 디젤 모델과 치열하게 경쟁하며 수입차 월별 베스트셀링 톱 10을 지키고 있다.

이번 ‘2016 올 뉴 ES’는 더 과감하고 화려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감을 더한 실내 인테리어 등이 특징이라고 렉서스는 밝혔다.

렉서스 관계자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 이전 모델보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바탕으로 더 많은 국내 고객이 진정한 프리미엄 중형세단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마지막 검토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클라이슬러 2016 200C 하이 레볼루션

크라이슬러 36개월 무이자로 구매하세요 

FCA 코리아는 크라이슬러 중형 세단 200C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프로모션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FCA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금융 프로모션으로 크라이슬러 200C를 구매하는 고객은 선수금 40%를 내면 36개월간 이자 비용 없이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또 200 리미티드 모델의 경우 최초 등록 고객에 한정해 엔진오일과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에 대해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FCA 코리아의 고객이 크라이슬러 200C와 200 리미티드 모델을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2%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적은 부담으로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하고 유지하도록 해 더 많은 고객이 크라이슬러의 중형 세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크라이슬러 200C는  동급 최초로 9단 자동 변속기를 갖췄으며 ‘스톱&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풀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플러스 시스템, 후방 교행 모니터링 시스템, 평행·직각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등 각종 안전·편의 사양이 적용됐다.

   
현대차 언제든지 ‘365 열린 정비 서비스’

현대차 언제든지 ‘365 열린 정비 서비스’ 

현대차는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365 열린 정비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많은 고객이 평일에는 직장생활 등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현대차 보유 고객은 365일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현대차의 서비스 협력업체인 블루핸즈 역시 지난 4월부터 서울·분당 지역 63개소에서 시범 운영해 오던 연중 무휴 정비 서비스를 이달부터 수원 및 전국 6대 광역시의 100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앞서 현대차는 2010년 12월 전국 28개소에 시승센터를 오픈해 ‘찾아가는 365일 시승서비스’를 가동한 데 이어 2012년 3월부터는 ‘수입차 비교 시승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2012년 8월에 업계 최초로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시행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365 열린 정비 서비스’ 도입으로 휴일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크게 감소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휴일 근무 인원들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 자체 교육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65 열린 정비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 080-600-6000) 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데일리스포츠한국 / 스타서울TV 제보 sstv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