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소녀시대 컴백,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와 한 자리에
‘더쇼’ 소녀시대 컴백,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와 한 자리에
  • 승인 2015.07.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녀시대

‘더쇼’ 소녀시대 컴백,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와 한 자리에

[스타서울TV 박선영 기자] ‘더쇼’ 소녀시대의 컴백무대가 공개된다.

케이블채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14일 방송에서는 그룹 소녀시대의 ‘파티(PARTY))’컴백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더쇼’에서 소녀시대는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와 쟁쟁한 걸그룹 대전을 펼칠 예정이다.

‘파티’는 청량한 넘치는 곡으로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올 여름 또 한 번 가요계에 소녀시대 돌풍을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주 더쇼 초이스를 수상한 AOA와 근소한 점수 차이를 보였다. 걸스데이 역시 이들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 걸그룹 강세 속에서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기대가 모인다.

같은날 ‘더쇼’에는 소녀시대 걸스데이 AOA AS1 NS윤지 테이크 핫샷 김필 나인뮤지스 디홀릭 러브어스 마마무 민슬기 밍스 세븐틴 송하예 이기찬 채연 틴탑 포텐이 출연할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흐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각)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고대현 기자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