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의 데이트’ 박경림 “마마무 문별, 엑소 시우민과 남매인 줄. 시우민 잘생겼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 “마마무 문별, 엑소 시우민과 남매인 줄. 시우민 잘생겼다”
  • 승인 2015.07.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마마무 문별의 닮은꼴로 엑소 시우민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화요스페셜 코너로 꾸며져 걸그룹 마마무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두시의 데이트’에서 박경림은 “마마무가 닮은꼴이 많다. 문별은 엑소 시우민을 닮았다. 저는 문별이 엑소 시우민과 남매인줄 알았다”면서 “시우민 실물로 봤는데 굉장히 잘생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경림은 마마무와 닮은 꼴들을 나열하며 언급했고 “많은 분들이 오셨다. 8분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라는 마지막으로 “오늘 재미있게 놀다 가는 거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깐 지켜봐 달라”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매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두시의 데이트 마마무 문별 엑소 시우민 / 사진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