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이현, 이진우에게 “살인자와 피해자, 이중 누가 네 아빠일까?”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이현, 이진우에게 “살인자와 피해자, 이중 누가 네 아빠일까?” [월화드라마]
  • 승인 2015.07.13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너를 기억해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이 살인 용의자와 만났다.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연출 노상훈 김진원|극본 권기영)에서는 이현(서인국 분)이 살인을 한 진범을 심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은 이진우에게 신문 기사를 보여주며 “죽인 사람과 죽임 당한 사람이 나온다. 이중에 네 아빠는 어느 쪽이야? 정말 이 사람이 네 아빠일까? 네 아빠라고 확신하니?”라고 물었다.

이어 이현은 “이한철은 네 아빠 아니고 네 아빠 살해한 사람이다. 네가 착각한 거다. 이한철은 아빠라며 찾아온 널 보고 황당했겠지만 자기가 죽인 남자와 닮은 너를 알아봤다. 그래서 너를 이용했다. 너 역시 이용했다. 살인자의 아들이란 점으로 폭력욕구 반항심을 정당화했다”고 지적했다.

이진우는 이현이 밝힌 진실에 괴로워 하며 눈물을 쏟았다.

‘너를 기억해’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수사관 차지안이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2TV ‘너를 기억해’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