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안재홍, '식샤2' 황승언과 어떤 인연?…복학생과 캠퍼스퀸
'응답하라 1988' 안재홍, '식샤2' 황승언과 어떤 인연?…복학생과 캠퍼스퀸
  • 승인 2015.05.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족구왕 스틸 황승언(왼쪽) 안재홍(오른쪽)

[스타서울TV 권민정 기자] 배우 안재홍이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 됐다.

18일 tvN에 따르면 ‘응답하라 1988’에 배우 박보검, 고경표, 혜리, 안재홍, 류준열 등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이에 배우 안재홍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독립영화 ‘족구왕’과,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황승언과의 인연도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최규식|극본 임수미)에 출연 중인 황승언도 ‘족구왕’에 캠퍼스퀸 ‘안나’로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과거 황승언은 ‘족구왕’ 캐스팅 비화에 대해 “영화 ‘족구왕’의 여주인공 안나 역에 맞는 배우를 찾다가 크랭크인 일주일 전에 극적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이어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안나 역을 소화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영화 ‘족구왕’은 학점 2.1, 토익점수도 없이 맨몸으로 캠퍼스에 돌아온 복학생 만섭(안재홍 분)이 사랑과 족구를 쟁취하는 유쾌하고 싱그러운 청춘의 한 장면을 그리는 독립영화다.

응답하라 1988 안재홍 황승언 / 사진 = 족구왕 스틸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