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시즌2’ 시우민, 최종범인으로 지목…“엑소엘 도와줘요” 최종 범인은?[수요일 예능]
‘크라임씬 시즌2’ 시우민, 최종범인으로 지목…“엑소엘 도와줘요” 최종 범인은?[수요일 예능]
  • 승인 2015.05.07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라임씬 시즌2

‘크라임씬 시즌2’ 시우민, 최종범인으로 지목…“엑소엘 도와줘요”[수요일 예능]

[스타서울TV 권민정 기자] ‘크라임씬2’ 시우민이 최종 범인으로 지목당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2’에서 장진, 박지윤, 장동민, 홍진호, 하니와 엑소 시우민, 윤성호가 출연해 살인사건을 풀어나갔다.

이날 ‘크라임씬2’에서 아이돌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출연한 시우민이 투표를 통해서 최종범인으로 지목 당했다.

총 5표를 받은 시우민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고 “아 진짜”라고 소리치며 억울함을 어필했다. 이어 장동민은 시우민을 감옥으로 안내했다.

시우민은 마지막으로 할 말없냐는 말에 “엑소엘(EXO-L/엑소 팬클럽 이름) 도와줘요”라고 소리쳐 눈길을 끌었다. 이에 홍진호는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최종 범인은 시우민으로 밝혀졌고 이에 시우민은 “기분이 좋지가 않구나”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범죄 사건을 재구성, 출연자들이 의문의 사건 현장 속 용의자로 지목된다. 진범을 찾기 위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는 본격 롤플레잉 추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라임씬2 / 사진 = JTBC ‘크라임씬2’ 방송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