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뮤직] 보아 자작곡 ‘후아유’ 선공개 엑소 세훈 MV 출연, ‘식스틴’ 첫 방송 메이저와 마이너, 비스트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별별★뮤직] 보아 자작곡 ‘후아유’ 선공개 엑소 세훈 MV 출연, ‘식스틴’ 첫 방송 메이저와 마이너, 비스트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 승인 2015.05.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별별★뮤직] 보아 자작곡 ‘후아유’ 선공개 엑소 세훈 MV 출연, ‘식스틴’ 첫 방송 메이저와 마이너, 비스트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보아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 자작곡 ‘후아유’ 선공개… 엑소 세훈 ‘후아유’ MV 출연

가수 보아가 소개팅의 설렘을 담은 자작곡 ‘후아유’를 선공개했다.

보아가 6일 0시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발매에 앞서 자작곡 ‘후아유(Who Are You)’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또한 ‘후아유’ 음원과 함께 그룹 엑소 세훈이 참여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보아의 자작곡 ‘후아유’는 선공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여전히 뜨거운 보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곡 ‘후아유’는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후아유’ 뮤직비디오는 엑소 세훈과 신인배우 김현지가 호흡을 맞춰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았다. 다채로운 공간과 소품들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다양한 특수효과로 리얼리티와 판타지가 잘 어우러졌다.

한편 보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전곡 음원은 오는 12일 0시 공개된다.

   
 

‘식스틴’ 메이저-마이너, 웃음과 씁쓸? 이건 이제 시작 

‘식스틴’이 방송 첫 회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5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식스틴’에서는 ‘메이저 그룹’에 속한 연습생 7명 (미나, 민영, 나연, 지원, 모모, 채영, 다현)과 ‘마이너 그룹’에 속한 연습생 9명 (지효, 정연, 사나, 채연, 채령, 소미, 쯔위, 은서, 나띠)총 16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식스틴’에서 두 그룹은 각각 다른 여건이 주어졌다. 메이저 그룹은 숙소, 연습 시간 등 마이너 그룹보다 좋은 환경에서 보낼 수 있었고 JYP 가수 선배들이 찾아와 궁금했던 질문에 대해 들어주고 자신들의 노하우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마이너 그룹의 연습생 멤버들은 열악한 숙소와 새벽에만 연습을 해야 하는 등 메이저 그룹에 비해 어려운 환경이 주어지며 멤버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게 만들었다.

첫 미션은 ‘아유 어 스타(Are You a Star?, 당신은 스타입니까?)’으로 자신이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택해 심사를 받는 방식이다. 이번 미션을 통해 각 멤버들은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키워드를 준비 ‘19’, ‘뽕’, ‘차인표’, ‘이야기’, ‘쌈&쌈’, ‘옥에 티’ 등 다양하게 심사위원 박진영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박진영은 다정한 말투 속 냉정한 심사평으로 멤버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한편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며 첫 미션을 마친 14명의 멤버들 그리고 남은 2명에 멤버 모모, 나띠 과연 메이저 그룹에 다시 들어갈 멤버는 누구인지? 마이너 그룹에서 나올 탈락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남기며 첫 방송을 마쳤다.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비스트 장현승, 첫 솔로 신곡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티저 영상 속 장현승은 신인배우 황승언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유혹을 펼치는 늑대로 변신, 도발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엉뚱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했다.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돼 8일 공개되는 ‘니가 처음이야’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로 솔직, 대담함이 엿보이는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장현승은 첫 솔로음반 ‘마이(My)’ 발매에 앞서 오는 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을 확정 짓고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현승의 첫 솔로앨범 ‘마이(My)’의 음원은 8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별별★뮤직] 보아 자작곡 ‘후아유’ 선공개 엑소 세훈 MV 출연, ‘식스틴’ 첫 방송 메이저와 마이너, 비스트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Mnet ‘식스틴’ 캡처, ‘니가 처음이야’ 티저영상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