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장로드~, 형이 이해한다. 응원 합니다”…‘크라임씬2’ 미공개 영상
엑소 시우민 “장로드~, 형이 이해한다. 응원 합니다”…‘크라임씬2’ 미공개 영상
  • 승인 2015.05.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엑소 시우민의 ‘크라임씬2’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5일 JTBC 측은 오는 6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2’ 시우민 편 ‘시우민의 브로맨스 케미, 역시 남다르다’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우민(시보컬 역)과 장동민(장로드 역)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시우민은 “장로드, 장로드”라면서 장동민을 불렀고 장동민은 극 중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시우민에게 “형”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시우민은 자신의 방을 수색하고 있는 장동민에게 “여기는 내방인데?”라면서 자신은 범인이 아니라며 투정했고 장동민은 “그냥 찍었다. 형, 안 좋은 일 있는 거 같아서”라며 공간을 빠져나갔다.

시우민은 한숨을 쉬며 “내가 이해한다”라며 넘어갔고 장동민은 “나를 응원합니다. 한번 해 달라”라고 부탁했다. 이에 시우민은 웃으며 “응원합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범죄 사건을 재구성, 출연자들이 의문의 사건 현장 속 용의자로 지목된다. 진범을 찾기 위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는 본격 롤플레잉 추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엑소 시우민 크라임씬2 / 사진 = 해당영상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