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의 코스프레 종결자. 비현실적 몸매 ‘그라나사 이터널’ 카미 공개…롤 코스프레는 언제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의 코스프레 종결자. 비현실적 몸매 ‘그라나사 이터널’ 카미 공개…롤 코스프레는 언제쯤?
  • 승인 2015.03.2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전적 검색, 스파이럴 캣츠, 그라나사 이터널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게시판에서 ‘코스프레 종결자’로 불리는 스파이럴캣츠가 ‘그라나사 이터널’ 코스프레를 하며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27일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바일 TCG게임 ‘그라나사 이터널’의 ‘카미’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가 선보인 ‘카미’는 소환상점의 대표 캐릭터로 카드를 소환할 때마다 다양한 포즈와 음성을 들려주어 ‘그라나사’에서 가장 친숙한 캐릭터다. 

타샤는 가슴라인과 골반이 그대로 드러나는 아찔한 복장을 선보여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과 인벤 코스프레 갤러리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롤 인벤 여신’, ‘롤 인벤 걸그룹’ ‘코스프레 종결자’ 등의 별명을 지닌 스파이럴 캣츠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코스프레 작업물과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전적 검색, 스파이럴 캣츠, 그라나사 이터널 / 사진 = 스파이럴 캣츠 페이스북, ‘그라나사 이터널’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