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버스' 등장 "민석아 생일 축하해"…시우민 생일, 스케일이 다른 '이벤트' 눈길
'시우민 버스' 등장 "민석아 생일 축하해"…시우민 생일, 스케일이 다른 '이벤트' 눈길
  • 승인 2015.03.2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우민 생일 이벤트

[SSTV 권민정 기자] 시우민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의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3월 26일) 생일을 맞이한 EXO(엑소) 시우민을 축하하기 위해 시우민의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촌역, 시청역, 명동역, 홍대 입구역, 강남역, 잠실역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시우민의 생일 축하 전광판을 시작으로 영상회와 전시회 등 시우민을 위한 이벤트가 곳곳에서 열린다.

또한 지난 21~22일에는 전시회와 동시에 시우민의 이름으로 커피트럭을 운영해 수익금을 전액 시우민의 이름을 기부할 것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시우민의 생일 이벤트 중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시우민 버스’ 이벤트다. 지난 14일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까지 운영되는 ‘시우민 버스’는 시우민의 사진으로 꾸며진 대형버스가 서울 시내를 돌며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이벤트이다.

지난 14일부터 올림픽공원, 명동, 사당, 건대 등 다양한 코스로 운영되고 있는 ‘시우민 버스’는 오늘(26일) 건대코스(건대입구역-천호역-잠실역-신천역-뚝섭유원지역)를 돌고 27일과 28일에는 명동코스(홍대입구역-신촌/이대역-서울역-명동역-혜화역)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시우민의 팬들은 전광판 이벤트에 이어 신문 광고, 카페 진동벨 이벤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시우민의 생일 이벤트에 이어 시우민의 생일을 맞아 ‘시우민 숲’이 조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시우민 생일 이벤트 전광판 신문 광고 시우민 버스 / 사진 = 고대현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