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양띠 투자 길운, 소띠 직선적 성격 고치길 (26일 띠별운세 &토픽)
[오늘의 운세]양띠 투자 길운, 소띠 직선적 성격 고치길 (26일 띠별운세 &토픽)
  • 승인 2015.03.2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최고 미녀는?… 지난 23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10회 차이나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대회에서 모델들이 수영복 심사를 받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중국 20개 지역 예선을 통과해 본선 무대에 오른 30명이 매력 대결을 펼쳤다. (사진 = 신화 뉴시스)

.........................................

오늘의운세(띠별 운세) /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3월26일 목요일(음력 2월7일·신축)

▶쥐띠 = 부부가 한평생 살다보면 우여곡절 없을 수 있겠는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서로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72년생 ㄱ·ㅁ·ㅈ성씨는 혼자만의 고민이 너무 크다. 쥐·토끼·말띠에게 도움 청함이 좋을 듯.

▶소띠 = '침묵은 금이다'라는 말처럼 직선적인 성격을 고치는 노력을 해야겠다. 당장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때로는 인내하는 것도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혜의 지름길이다.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눈물 난다. ㅂ·ㅊ·ㅍ성씨 인내하면 때가 올 듯.

▶범띠 =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손실도 적다. 62·74년생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된다면 좋겠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살아가는 이치다. 5·9·12월생 먼 미래를 보고 지향할 때다. 자신감을 가질 것.

▶토끼띠 =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면서 넘을 수 없는 선을 생각 없이 넘어 구설수로 마음고생이 크겠다. 세상에 비밀은 언젠가 탄로가 나기 마련이다. 순간의 잘못을 했다면 빨리 방향을 바꿔 원위치로 할 것. ㅂ·ㅈ·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 이룰 수.

▶용띠 = 52년생 난관에 처할수록 침착하게 처리해야 한다. 3·7·11월생 형제 아니면 자매간에 이성 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듯. 64년생 서로가 분수를 지키면서 지혜롭게 대처해 나가라. ㅅ·ㅈ·ㅊ성씨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대길하다. 푸른색이 길조.

▶뱀띠 = 형제를 자식처럼 보살펴 줘도 잊을 만하면 찾아와서 속을 썩이는 운이다. 그로 인해 가정불화가 잦겠다. 제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언행에 실수는 용서하기 힘들어 오해를 불러 주게 될 듯. ㄴ·ㅅ·ㅊ성씨 답답하면 취미 생활로 마음을 다스려라.

▶말띠 = 세상에서 사랑처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을 것이다. 가끔은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도 넓은 아량으로 들어준다면 그 순간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두 배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42·66년생 ㄴ·ㅅ·ㅎ성씨는 소·용·개띠를 멀리함이 좋을 듯.

▶양띠 =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을 속 시원하게 씻어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서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를 가져라. 순간의 말 한마디로 천금의 빚도 탕감할 수 있으니 언행 조심. 3·7·9월생은 행동 조심할 것. 투자는 길하니 추진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 남이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한 사람이다. 56년생 여성은 서로의 불만을 가슴 속에 묻어 두지 말고 서로가 진실을 밝히는 것이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것. 5·8·9월생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닭띠 = 잃어버리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도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길이다. 사랑은 서로가 무한히 노력할 때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 서로가 어려운 점을 극복함으로서 이해하게 되고 사랑이 승화될 수 있다. 좀 더 적극성이 필요할 때.

▶개띠 =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받기보다는 어떻게 먼저 더 잘 해줄까 하는 생각을 해야 대접받을 수 있다. 지금은 비록 힘이 들어도 차차 운이 열리니 기대하라.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 있게 속마음을 털어 놓는 게 좋겠다. 자금 조달에 시달릴 듯.

▶돼지띠 = 47년생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3·5·9월생 어떠한 일이든 심사숙고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지만 신뢰 회복이 될 때까지는 많은 고통을 감내해야 풀리겠다. ㄱ·ㄹ·ㅊ성씨 답답함을 남쪽에서 풀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띠별 운세) / 뉴시스 '오늘의 운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