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윤미래-비지 MFBTY, 타이틀곡 ‘방뛰기방방’ 티저 공개
타이거JK-윤미래-비지 MFBTY, 타이틀곡 ‘방뛰기방방’ 티저 공개
  • 승인 2015.03.1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MFBTY ‘방뛰기방방’

[SSTV 박선영 기자] 래퍼 타이거JK 윤미래 비지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MFBTY가 ‘방뛰기방방’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타이거JK-윤미래-비지(Bizzy)의 프로젝트 그룹 MFBTY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원다랜드(Wondaland)’ 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방뛰기방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MFBTY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흥’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방뛰기방방’은 ‘원다랜드’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 초반부터 몰아치는 흥겨움이 MFBTY의 유쾌한 음악 세계를 제대로 표현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곡에는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이 드럼 연주로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깜짝 등장한다. 

또 “방뛰기방방 방방”이라고 말하며 티저영상의 오프닝을 연 개구진 목소리의 주인공은 타이거 JK와 윤미래의 아들 조단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방뛰기방방’ 외에 ‘헬로 해피(Hello Happy)’, ‘눈빛에’ 등 트리틀 타이틀로 확정됐다. ‘헬로 해피’는 앞서 가수 유희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노래다. ​‘눈빛에’는 가벼운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윤미래의 상큼한 보컬에 덧대지는 타이거JK, 비지(Bizzy)의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 전망이다.

‘원다랜드’는 랩몬스터, EE, Dino-J, 전인권, 도끼, 김반장, 손승연, 비스트 용준형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는 앨범 티저 영상, 수록곡 ‘부끄부끄’의 프리뷰 비디오, ‘방뛰기방방’ 티저 영상은 SNS를 통해 전 세계 누리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파되며, 앨범 발매 전부터 리액션 비디오가 쏟아지는 등 폭발적인 호응이 시작되고 있다.

MFBTY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가  지난 201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음악 박람회 ‘미디엄(MIDEM)’에서 공연을 펼친 후 당시 美 빌보드지 메인을 장식하는 등 전 세계 미디어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원더랜드’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지난 11일부터 주요 음반 판매처 및 온이트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 = MFBTY ‘방뛰기방방’ 티저 영상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