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 주요뉴스] 복면가왕 솔지,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신주아 근황, 최원영 심이영, 박주미 용감한 가족, 오바마 IS는 테러리스트, 라디오스타 박탐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국민 100명 중 1명 협심증,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이시간 주요뉴스] 복면가왕 솔지,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신주아 근황, 최원영 심이영, 박주미 용감한 가족, 오바마 IS는 테러리스트, 라디오스타 박탐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국민 100명 중 1명 협심증,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 승인 2015.02.19 19: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간 주요뉴스] 복면가왕 솔지,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신주아 근황, 최원영 심이영, 박주미 용감한 가족, 오바마 IS는 테러리스트, 라디오스타 박탐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국민 100명 중 1명 협심증,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 복면가왕 솔지

복면가왕 솔지

‘복면가왕’에서 그룹 EXID 멤버 솔지가 우승을 차지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복면을 쓴 8명의 스타들이 무대에 올랐다.

‘복면가왕’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고 탈락하는 참가자가 이후 가면을 벗고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두 명의 출연자가 최후 무대로 대결을 펼쳤다. 탈락자는 배우 김예원으로 모두의 예상을 깬 반전 출연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우승자는 EXID 솔지였다. 솔지는 가면을 쓴 상태로 연신 눈물을 흘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김성주는 “정규 프로그램이 되면 우승자를 공개하겠다”고 밝혔지만 방송 말미에 우승자 솔지의 정체가 알려졌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그룹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이 매니저와 함께 뺑소니 용의자를 붙잡았다.

19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37분쯤 서초경찰서 앞 도로에서 A 씨의 프라이드 승용차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권모 씨 부부를 치고 달아났다. A 씨는 서초역에서 시속 50㎞로 성모병원 사거리까지 약 700m를 질주했다.

맞은편 차로에는 인호진과 매니저 김성현씨 등 스윗소로우 소속사 뮤직앤뉴 관계자 3명이 탑승한 카니발 승합차가 있었다. 사고를 목격한 스윗소로우 차량은 방향을 바꿔 A 씨를 추격했다. 그들은 신호 대기 중이던 A 씨의 프라이드 승용차 앞을 가로막았다. 이어 차문을 열고 A 씨를 내리도록 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인호진과 김 씨 등은 목격자 신분으로 이날 오전 2시까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인호진은 “피해자들 상태가 걱정됐다. 매니저에게 속도를 내달라고 재촉했다”며 “범인을 잡아서 다행이다. 피해자들이 조속하게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시 인호진은 MBC 음악프로그램 ‘나는가수다’ 시즌 3의 녹화를 마치고 영화 OST 작업에 참여하기 위해 이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A 씨는 음주 상태로 운전 중이었으며 혈중 알코올농도는 0.166%로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피해자 부부 권 씨는 머리를 다쳤고 그의 부인은 다리를 치여 중상을 입었다. A 씨는 “쓰레기봉투를 친 줄 알았다. 뺑소니 의도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상 혐의로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신주아 근황

배우 신주아가 남편과 올블랙 의상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신주아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녁 먹고 기분 좋아. 어쩌다 보니 같은 블랙 패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남편 라차나쿤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블랙 패션이 눈길을 끈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해 7월 태국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에서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원영 심이영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최원영과 심이영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기저귀값 벌러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박탐희, 심이영과 방송인 장영란, 개그맨 정경미가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심이영은 남편 최원영과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그는 “최원영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던 당시 세트장 안에 은밀히 만나던 장소가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심이영은 “‘백년의 유산’에 함께 출연했을 때 계단을 올라가는데, 내 뒤를 따라오더라. 계단 뒤에 공간이 있었는데 그 공간에 마주보고 서 있었다. 정말 가슴이 뛰고 덥고 그랬다”고 전했다.

또 심이영은 “신혼 초나, 지금도 그때 생각을 하면 정말 기분이 좋다. 일부러 그때 기억을 되새기기도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최원영과 심이영 부부는 지난해 2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결혼 4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에 배우 박주미가 새롭게 합류하고 최정원이 하차한다.

19일 오전 KBS 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팀은 라오스에서 두 번째 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

이 관계자는 “박주미가 새 가족으로 합류해 배우 이문식, 심혜진과 개그맨 박명수, AOA 설현, 씨엔블루 강민혁과 함께 라오스에서 현지 생활을 체험했다”며 “최정원은 스케줄 문제로 끝내 함께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결국 최정원은 캄보디아 편을 끝으로 하차했다.

그는 또 “이번 라오스 촬영은 지난 캄보디아 촬영 때처럼 감동과 웃음이 있는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모았다. 박주미가 출연하는 캄보디아 편은 다음달 초 방송될 예정이다.

‘용감한 가족’은 그들이 사는 집에서 그들과 똑같이 일하고 생활하며 느끼고, 진정으로 그 마을 구성원이 되는 생활 밀착 가족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오바마 IS는 테러리스트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백완관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해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오바마는 18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폭력적 극단주의 대처를 위한 정상회의’에 참석해 “그들은 종교지도자가 아니라 테러리스트일 뿐”이라며 “IS가 자신들을 종교지도자, 성전을 수행하는 전사 등으로 포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오바마 대통령은 “어떤 종교도 폭력이나 테러를 용납하지 않는다”라며 “이슬람 지도자들을 포함한 동맹국과 협력해 IS를 반드시 격퇴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열린 정상회의에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등 유엔 고위관리들과 60여 개국의 장관급 인사들, 대테러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라디오스타 박탐희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박탐희가 실제 나이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기저귀값 벌러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박탐희, 심이영과 방송인 장영란, 개그맨 정경미가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박탐희는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 나이가 나오지 않는다”는 MC들의 말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탐희는 차분하게 심호흡을 한 뒤 우아한 목소리로 “지웠다”며 “여배우의 나이는 묻는 게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불혹 의혹이 계속되자 박탐희는 “빠른 77년생이다”며 자신의 나이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국민 100명 중 1명 협심증

국민 100명 중 1명은 협심증 진료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지난 2013년 협심증 진료인원이 모두 55만8000명으로 인구 10만명당 1116명으로 파악됐다고 알렸다.

협심증은 심장 근육에 혈류 부족으로 가슴 통증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특히 50대부터 크게 늘었다.

협심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동맥경화를 악화시키는 고혈압과 당뇨, 고지혈증, 비만, 운동 부족 등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이완구 국무총리가 이희호 여사를 예방했다. 이어 전두환 전 대통령과 김종필 전 총리 역시 예방했다.

19일 이완구 총리는 이희호 여사를 예방하고 남북이 잘 관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박근혜 정부 하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총리는 설날 당일인 이날 서울 동교동 김대중도서관으로 이희호 여사를 예방한 자리에서 “지난 2000년 6·15 남북정상회담 때 이해찬 의원과 함께 대통령을 모시고 갔다며 그때 여러가지로 남북관계 초석을 깔아주신 덕분에 남북관계가 많이 발전했는데 요새 경직된 것 같아 걱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희호 여사는 “국민을 위해 수고해달라”라며 “잘 하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 총리는 5월로 예정된 “이 여사의 방북을 위한 행정적 절차를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며 방북하면 많은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설 당일인 19일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는 귀성·귀경객들이 몰리면서 양방면 모두 정체되고 있는 상황이다.

경부고속도로는 부산 쪽으로 안성분기점에서 천안휴게소 등 모두 141km 구간이 막히고 서울 쪽도 천안삼거리 휴게소에서 남사 등 73km 구간이 정체된다.

영동고속도로는 인천쪽으로 광교터널에서 반월터널 등 24km 구간에서 차들의 흐름이 더디고, 강릉쪽은 장평에서 속사 등 31km 구간이 막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부고속도로는 남이 방면으로 마장분기점에서 모가 등 20km 구간에서 흐름이 답답하고, 하남 쪽으로는 음성휴게소에서 일죽 등 20km 구간이 정체다.

구리 쪽은 퇴계원에서 하남분기점 등 32km 구간에서 일산방면은 불암산요금소에서 송추 등 32km 구간에서 밀리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귀성길은 자정 무렵 정체가 풀리겠지만 귀경길은 자정 이후에도 정체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키워드 : 복면가왕 솔지,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신주아 근황, 최원영 심이영, 박주미 용감한 가족, 오바마 IS는 테러리스트, 라디오스타 박탐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국민 100명 중 1명 협심증, 이완구 총리 이희호 여사 예방 / 사진 = MBC ‘복면가왕’ 캡처, 뉴시스, AP 뉴시스, 고대현 기자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