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6' 상상도 못했던 특별출연 '타이거JK-장위안'…정식 '크루'해도 되겠네!
'SNL 코리아6' 상상도 못했던 특별출연 '타이거JK-장위안'…정식 '크루'해도 되겠네!
  • 승인 2015.02.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NL 코리아6' 장위안 타이거JK

[SSTV 권민정 기자] ‘SNL 코리아6’ 남다른 게스트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시즌6’에서는 개그맨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 등이 출연해 활약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타이거JK와 방송인 장위안이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거JK는 ‘글로벌 위켄드 와이’코너에 출연, 부탄의 시사평론가 ‘아프니카 청춘이다르’로 분해 한국의 높은 대학 등록금에 대해 일침을 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위안은 ‘성룡쇼’코너에 게스트로 출연, 계속되는 크루들의 푸대접에 화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을 불러놓고 뭐하는 것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NL코리아 장위안 타이거JK / 사진 = tvN ‘SNL 코리아6’ 방송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